관광 미국관광청, GoUSA TV 통해 밸런타인데이 맞이 특별 로맨스 프로그램 공개

미국관광청, GoUSA TV 통해 밸런타인데이 맞이 특별 로맨스 프로그램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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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나이티드 데이츠 오브 아메리카’ 첫 방송 및 ‘러키 인 러브’ 시즌 3 방영

브랜드 USA(이하 ‘미국관광청’)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자사 공식 여행 콘텐츠 채널 ‘GoUSA TV’를 통해 특별한 로맨스 테마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2월, 새로운 시리즈 ‘유나이티드 데이츠 오브 아메리카(United Dates of America)’와 ‘러키 인 러브(Lucky in Love)’ 시즌 3이 방영되며, 미국 전역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다채로운 사랑 이야기를 소개한다. 두 프로그램은 미국만큼이나 다양한 사랑의 형태를 조명하며, 감동적인 여정과 예측할 수 없는 반전을 담아낼 예정이다.

미국관광청 콘텐츠 및 기술 부문 부사장 마크 라피두스(Mark Lapidus)는 “GoUSA TV는 미국이 가진 다채로운 경험, 여행지, 그리고 이야기를 전 세계에 알리는 것을 목표로 한다”라며, “이번에 선보이는 ‘유나이티드 데이츠 오브 아메리카’와 ‘러키 인 러브’를 통해, 여행이 단순히 장소를 방문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소중한 인연을 쌓으며, 색다른 문화를 경험하는 과정이라는 점을 보여주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번 달 새롭게 선보이는 ‘유나이티드 데이츠 오브 아메리카’는 사랑을 찾아 떠나는 로드트립을 그린 신작 시리즈다. 세 명의 영국인 싱글들이 미국 각지에서 블라인드 데이트를 경험하며, 미국식 연애가 어떤 모습인지 직접 탐험한다. 노스캐롤라이나주 샬럿의 매력적인 거리부터, 로드아일랜드주 프로비던스의 해안가, 그리고 콜로라도주 덴버의 장엄한 산맥까지, 미국의 아름다운 모습을 담은 이 프로그램은 미국이 사랑을 찾기에 완벽한 최고의 여행지임을 보여준다.

세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러키 인 러브’는 운명을 시험하는 독특한 러브 스토리다. 영어 및 스페인어로 방송되는 이 시리즈에서는, 세 커플이 미국을 여행하며 오직 동전 던지기의 결과에 따라 다음 목적지를 결정하는 방식으로 여행을 이어간다. 플로리다주 잭슨빌의 해변을 거닐고,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의 해안가에서 여유를 즐기며, 와이오밍주의 다양한 도시에서 서부 모험을 떠나는 등, 각 에피스도는 사랑의 예측 불가능한 매력을 그대로 보여준다. 특히, 와이오밍주를 배경으로 한 새로운 에피소드는 6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GoUSA TV가 선보이는 로맨스, 모험, 그리고 새로운 발견의 설렘이 가득한 이번 프로그램들은 visittheusa.com/gousa-tv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삼성 TV 플러스, LG 채널, ITVX, 넷젬(NetGem) 등의 다양한 플랫폼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iOS 및 안드로이드에서 무료 GoUSA TV 앱을 다운로드하여 즐길 수도 있다.

미국관광 홍보기관인 브랜드USA는 미국 관광지를 홍보하고 미국의 관광정책 및 절차를 전 세계 여행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하여 여행진흥법에 따라 설립된 미국의 첫 민관협력기관이다. 당 기관의 목표는 미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전 세계적으로 미국의 국가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미국 방문객의 수를 늘리는 것이다. 2010년 여행진흥위원회(Corporation for Travel Promotion)으로 발족하여 2011년 5월 공식 업무를 시작하였으며, 브랜드USA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옥스포드 이코노믹스의 연구에 따르면, 지난 10년간 브랜드 USA의 마케팅 이니셔티브는 800만 명의 미국 방문객을 맞이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총 580억 달러 이상의 경제 효과를 창출하고 연간 평균 37,000개 이상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있다.

브랜드USA에 관한 산업과 파트너 정보는 TheBrandUS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미국과 미국여행의 무한한 다양성과 고유하고 풍부한 문화에 대해 더 알아보려면, 브랜드USA의 소비자웹사이트인 GoUSA.or.kr 를 방문하고 페이스북트위터인스타그램에서 GoUSA를 팔로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