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국제로타리 3630지역지구보조금 사업 진행

국제로타리 3630지역지구보조금 사업 진행

공유

사랑 나눔 장애인 차량2대 및 물품 기증식
2월 10일(월), 10:30~11:30, 차량 전달 식 및 후원 물품 지원
영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국제로타리 3630지구 13지역으로부터 차량 후원 받아

이근대 기자 lgd@newsone.co.kr

영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이승배)은 2월 10일 국제로타리 3630지구 13지역(대표 정재남)으로부터 경차 레이 2대를 후원받는 차량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에 후원되는 차량은 복지관의 다양한 사업 운영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며, 이동이 어려운 장애인들의 편의를 증진하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국제로타리 3630지구 13지역은 지역사회 발전과 복지 증진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펼쳐왔으며, 이번 차량 후원을 통해 장애인들의 이동 지원과 복지 향상에 더욱 힘을 보탤 예정이다.

정재남 대표는 “영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운영하는 다양한 사업이 보다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회원들의 뜻을 모아 차량을 후원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이승배 관장은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분들의 이동 지원이 더욱 원활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후원을 해주신 국제로타리 3630지구 13지역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장애인분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영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장애인의 자립과 사회 참여를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복지 서비스를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