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함안문화예술회관 가족뮤지컬 ‘호두까기인형’ 찾아온다.

함안문화예술회관 가족뮤지컬 ‘호두까기인형’ 찾아온다.

공유

– 오는 19일 가족 뮤지컬 호두까기 인형 환상의 무대 펼쳐진다.-

이명이 기자 lmy@newsone.co.kr

함안문화예술회관은 연말 단골 공연 가족 뮤지컬 <호두까기 인형>을 오는 19일(목) 10시 30분 대공연장 무대에 올린다.

호두까기 인형은 독일 작가 E.T.A. 호프만의 ‘호두까기 인형과 쥐의 왕’이 원작으로, 차이코프스키의 아름다운 선율이 더해진 작품이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호두까기 인형을 선물 받은 마리가 생쥐 대왕을 물리치고 저주에서 풀려난 왕자와 함께 환상의 나라를 여행한다는 내용이다.

호두까기 인형은 특히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면 여러 방식으로 공연되며 인기를 끌어온 작품이다.

가족 뮤지컬로 각색된 이번 공연은 누구나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구성됐다.

함안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함안군 어린이집연합회와 함께하는 이번 공연은 “장난감이 살아 움직이길 바라는 아이들의 상상력과 소망을 담은 작품”이라며 “호두까기 인형의 신비롭고 황홀한 모험 이야기가 어린이들에게는 감동을, 어른들에게는 동심의 세계를 선물할 것으로 기대 된다”고 말했다.

호두까기인형 공연은 입장료는 전석 2만원, 유료회원 50%, 단체할인 10명이상 예매 가능하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함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art.haman.go.kr)또는 전화055)580-3627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