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장흥군, ‘누구라도 그러하듯이’ 연극 공연

장흥군, ‘누구라도 그러하듯이’ 연극 공연

공유

이소미 기자 lsm@newsone.so.kr

장흥군은 ‘연극 누구라도 그러하듯이’공연을 오는 12월 14일(토) 15시, 19시 2회에 걸쳐 장흥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무대에서 개최한다.

연극 누구라도 그러하듯이 공연은 전라남도문화재단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추진하는 창작공연이다.

공연 주관 단체인 극예술창작집단 ‘흥’은 장흥문화예술회관 공연장 상주단체로서 매년 우리 지역만의 문화 자원을 소재로 공연을 기획해 창작 작품 등 장흥문화예술회관에서 다양한 공연을 개최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장흥에서 나고 자란 칠순잔치를 앞둔 이점숙 여사의 인생이야기 사실에 기반을 둔 창작공연이다.

장흥의 배우, 스텝, 40여명과 정남진시니어합창단의 우정출연 등 관객에게 또 다른 감동과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관람료는 전석 10,000원(장흥군민 50%할인)이며 사전예매(010-8538-5824), 당일 현장예매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며,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장흥문화예술회관 (061-860-5802)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흥군 관계자는 “다양한 연령대의 군민이 함께 만들어 내는 공연으로 더 의미가 깊다”며 “공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이번 공연을 계기로 군민들이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고 삶의 활력을 더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