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 앤 매직 키즈 밤놀이터’ 개최
· 어린이전용 별바다부산으로 초대합니다!
· 부산 ‘ 워터 앤 매직 키즈 밤 놀이터’ 개최
이명이 기자 lmy@newsone.co.kr
부산광역시(시장 박형준)는 부산관광공사(사장 이정실, 이하 공사)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2024 별바다부산 나이트 페스타’ 의 일환으로 9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용두산공원에서 어린이 특화 야간 콘텐츠 ‘용두산공원 워터 & 매직 키즈 밤 놀이터’를 개최한다.
‘워터&매직 키즈밤 놀이터’는 ▲사이언스 키즈매직스쿨 ▲벌룬 매직쇼 ▲보물찾기&키즈 레크리에이션 ▲로봇과 함께하는 LED 키즈워터밤으로 구성되며, 약 2시간 동안 쉴 새 없이 진행되는 공연과 놀이를 즐길 수 있다. 프로그램은 야간에 운영되며 6일(금)은 19시부터 21시, 7일(토)과 8일(일)은 18시부터 20시까지 운영된다.
특히, 하이라이트인 LED 키즈워터밤은 인기 로봇 캐릭터인 범블비와 옵티머스프라임이 실물로 등장, ‘키즈 워터파티’의 클라이맥스를 장식한다.
또,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는 대형 ‘아기상어’와 부산시 소통 캐릭터인 ‘부기’ 포토존이 상설로 마련되며, 일부 프로그램 참여 시 아기상어 장난감과 마술도구 등 다양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
공사 관계자는 “무더위가 채 가시지 않은 마지막 여름밤, 아이들과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야간 콘텐츠로 잊지 못할 추억을 쌓기를 바란다”고 했다.
‘워터&매직 키즈밤 놀이터’는 별도 예약 없이 현장에서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2024 별바다부산 나이트 페스타’ 프로그램 및 예약, SNS 이벤트 등 행사와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산시 야간관광 전용채널 인스타그램인 별바다 부산(@starry_night_busan.kr) 및 부산 관광 포털(www.visitbusan.net)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