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미로운 공연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여름밤”
– 8월 23일 저녁 7시 30분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
이명이 기자 lmy@newsone.co.kr
함안문화예술회관은 오는 23일 저녁 7시 30분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그룹 브이오에스(V.O.S)와 제이세라(J-CERA)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데뷔 20주년을 맞이하는 한국 발라드‧알앤비(R&B) 대표 남성 3인조 보컬 ‘브이오에스(V.O.S)’와 드라마 OST(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의 여왕이라 불리며 꾸준한 싱글앨범 발표 및 방송 등 폭넓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여성보컬리스트 ‘제이세라’의 라이브 공연으로 구성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브이오에스(V.O.S)의 대표 히트곡인 ‘눈을 보고 말해요’, ‘보고 싶은 날엔’, ‘큰일이다’, ‘Beautiful life’등을 통해 호소력 짙은 애절함과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 ‘가슴으로 운다’, ‘배운게 사랑이라’ 등 제이세라의 대표곡을 통해 7옥타브를 넘나드는 가창력으로 관객들의 감탄을 자아낼 예정이다.
함안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함안예술문화예술회관의 공연장을 믿고 찾아주시는 관객들과 문화예술 공연을 통해 기쁨과 행복을 나누고 싶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 입장료는 전석 5만 원, 문화사랑 유료회원은 30% 할인되며 8세 이상 관람 가능하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함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s://www.haman.go.kr/art.web)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는 전화(☎055-580-3627)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