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돌아온 제주펫페어, 10월 제주 멍냥 집사들 주목

돌아온 제주펫페어, 10월 제주 멍냥 집사들 주목

공유

오는 8월 30일까지 제주 반려동물 산업박람회 전시 참여업체 모집

박순영 기자 psy@newsone.co.kr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고승철)는 제주 반려동물 산업박람회인 「2024 제주펫페어」에 참여할 도내 업체를 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공사 홈페이지(www.ijto.or.kr)를 통해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 지난해에 이어 올해 2회차를 맞이한 제주펫페어는 오는 10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제주국제컨벤션센터 이벤트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 2024 제주펫페어에선 반려동물 산업 업체 간 비즈니스 미팅을 시작으로, 관람객 대상 반려동물 미로 체험, 반려견 어질리티(Agility, 장애물을 뛰어넘는 반려견 스포츠) 체험, 반려동물 헬스케어 및 행동 교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 관련 업체들의 참여로 진행되는 반려동물 산업 전시 부스는 펫푸드, 펫용품, 리빙/라이프스타일, 펫헬스케어, 펫패션/잡화, 펫서비스/기타, 펫테크 등 7개 분야로 오는 8월 30일까지 60개 업체를 선착순으로 모집할 계획이다.

□ 이번 박람회의 전시 부스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는 제주관광공사 홈페이지(www.ijto.or.kr) ‘알림마당 내 제주펫페어’ 게시물을 참고해 신청서를 작성한 후 이메일(2024jejupetfair@gmail.com)로 제출하면 된다.

□ 이와 관련,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올해 제주펫페어는 박람회장에서 반려동물의 보행 공간을 넓히고, 반려인 참여 프로그램을 확대하는 등 작년 행사에서 부족했던 부분을 개선하여 진행할 예정”이라며 “반려동물 산업 트렌드를 선도하고, 비즈니스 교류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도내·외 많은 업체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