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담양군문화재단,  ‘담빛 시네콘서트’ 20일 개최

담양군문화재단,  ‘담빛 시네콘서트’ 20일 개최

공유

거점공간 활성화 공연

이소미 기자 lsm@newsone.so.kr

()담양군문화재단(이사장 이병노)이 오는 7월 20일 오후 7담빛예술창고 2동에서담빛 시네콘서트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무더운 여름을 맞아 담양 군민과 관광객이 즐길 수 있는 야간 공연 프로그램으로, ‘담양에서 떠나는 세계음악여행이라는 주제로 기획됐다.

작곡가이자 프로듀서인 에카킴(김현중)이 퓨전 재즈그룹 Boylston jazz와 10여년간의 월드 투어 당시 세계 곳곳에서 찍은 사진들과 함께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그램은음악가의 관점에서 본 세상에 담긴 특별한 스토리그리고 해설과 함께 라이브 음악속으로 흠뻑 빠져들 수 있는 독특한 콘서트이다.

재단 관계자는 문화재단이 주최해 시민들이 저녁에도 문화가 있는 담양에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라며 “8월과 9월에도 특별한 이벤트가 개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시네콘서트는 7월 20()과 10월 19(총 2회에 걸쳐 진행되며, 10월 19일은 현악 4중주와 함께하는 캔들라이트 지브리OST 콘서트로추후 안내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사전 신청자에게 좌석을 우선 제공할 계획이다자세한 사항은 담양군문화재단 예술진흥팀(070-7706-0736)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