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서산예총 한마음대회 성황리 개최

서산예총 한마음대회 성황리 개최

공유

전병군 기자 jbg@newsone.co.kr

한국예총 서산지회 한용상(지회장) 5월 25일(토) 서산시 팔봉면 폰타나리조트에서 2024년도 서산예총 한마음대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예술인의 화합과 소통. 단합을 통하여 7개 회원단체 조직 구성원들의 일체감 조성으로 제17회 충남예술제와 제24회 서산예술제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지역예술발전에 기여하고 품격있는 문화도시 육성을 위한 자질 향상을 위한 행사로 추진했다.

금번 행사에는 이완섭시장. 김맹호서산시의회의장. 성일종국회의원. 김옥수도의원

안원기. 조동식. 안동석시의원 백종신 서산문화원장 임진범 문화재단대표이사 등 문화예술단체장과 예술종합하교 성기숙교수외 회원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예술발전에 공헌한 회원에대한 표창과 예술인 자질 향상을 위한 조규선 전 시장의 〃나에 삶과 예술-개구리의 보호색을 아는가〃 특강과 이창희 강사와 함께하는 레크레이션과 운동장에서 이수혁진행자 참석한 회원간 청. 백운동회도 함께하여 참석한 회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이날 서산시장 표창에는 미술협회 이미향. 연극협회 김수란. 음악협회 이지영과 서산시의회의장상에는 국악협회 남미영. 사진협회 임현숙. 연예협회 정지용 문인협회 최병부. 국회의원 표창에는 음악협회 이진석. 한국예총상에는 국악협회 이애리회원이 수상해 많은 회원들로부터 축하를 받았다.

청.백 운동회를 통하여 화합을 다짐하고 마무리는 7개 회원단체가 준비한 경품도 참석한 회원들에게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