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전남 필 팝스오케스트라, 담양 군민과 함께하는 행복나눔 열린음악회 개최

전남 필 팝스오케스트라, 담양 군민과 함께하는 행복나눔 열린음악회 개최

공유

– 25일 오후 5시 담양문화회관 대공연장다양한 장르로 느끼는 아름다운 선율

이소미 기자 lsm@newsone.so.kr

전남 필 팝스오케스트라(단장 차일봉공연이 오는 25일 오후 5시 담양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펼쳐진다.

전남 필 팝스오케스트라는 지난 2월 순천문화예술회관 공연을 시작으로 전남 지역민들에게 음악의 힘으로 위안과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고자 전남권 순회공연을 진행하고 있으며이번 공연은 담양군민과 함께하는 행복 나눔 테마로 다양한 곡들을 공연할 예정이다.

전남 필 팝스오케스트라는 오준혁 지휘자와 차일봉 단장을 중심으로 전남과학대학교 음악학과 출신 단원으로 구성된 50인조 오케스트라로 구성되었으며이번 연주는 페르시안 시장나는 나만의 것(뮤지컬 엘리자베스), 아름다운 나라라라라(SG 워너비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로 채워진다.

이번 공연은 모차르트의 교향곡 25번 1악장’, ‘아리랑’, ‘엄마가 딸에게’, ‘목포의 눈물’ 등 남녀노소가 함께 즐길 수 있는 13곡으로 채워진다.

차일봉 단장은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군민들에게 잠시나마 음악의 힘으로 위안과 힐링이 시간이 되긴 바란다며 담양군민의 사랑과 성원을 행복하고 기쁨이 가득한 연주회로 보답하고 싶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