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KG 모빌리티, ‘광역 시승 센터’ 오픈 고객 체험 제공

KG 모빌리티, ‘광역 시승 센터’ 오픈 고객 체험 제공

공유

▪  군포 및 대전 광역 서비스 센터내 광역 시승 센터’ 설치∙∙∙ 전국 광역 대도시로 확대 운영
 토레스 EVX를 비롯해 렉스턴까지 5개 모델 시승차 운영∙∙∙ 신규 모델 추가 라인업 확대
 모든 시승 고객 에코백 증정∙∙∙ 주말 시승 고객 후기 SNS 업로드 시 추첨 통해 사은품 증정

박순영 기자 psy@newsone.co.kr

20240314_광역_시승_센터_오픈

KG 모빌리티(www.kg-mobility.com이하 KGM)가 차량 구입에 앞서 시승 및 고객 체험 등을 통해 후회 없는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광역 시승 센터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오픈한 광역 시승 센터 KGM의 군포 및 대전 광역 서비스 센터내 설치 운영하여 고객이 서비스를 받으며 무료하지 않게 대기 시간을 이용해 편하게 시승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또한시승을 원하는 모든 고객 누구나 KGM 공식 홈페이지(www.kg-mobility.com)에서 시승 서비스 신청을 통해 체험할 수 있으며고객이 원할 경우 부담없이 친절한 구매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시승 신청은 평일 3타임(오전10/오후2/오후330중 예약 신청가능하며주말(23)은 차량 대여도 가능해 가족 여행을 통한 다채로운 체험도 할 수 있다.

광역 시승 센터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도 준비했다평일 시승 모든 고객에게는 친환경 에코백을 증정하며주말 시승 고객은 시승 후기를 SNS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한다.

시승차 운영은 토레스 EVX 및 토레스를 비롯해 티볼리렉스턴렉스턴 스포츠 칸 등 5개 차종을 운영하며출시를 앞두고 있는 토레스 플랫폼을 활용한 쿠페 모델과 전기차 픽업 O100 등 신규 모델도 출시 시점에 맞춰 라인업에 포함할 예정이다.

시승 코스도 차량의 특성에 맞게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하게 마련했다시내구간+고속화도로 시승 구간은 롱코스로 시간적 여유가 많고 좀더 심도 있는 시승을 원하는 고객에게 적합하고시내 구간의 단코스는 30분 이내로 짧은 시승을 원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다이 외에도 정해진 시승 코스가 아닌 고객이 원하는 자율 코스 시승도 가능하다.

KGM 관계자는 고객의 편의성과 효율성을 높이고자 광역 서비스 센터 내 시승 센터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고객의 접근성 및 편리성이 용이하도록 연내 전국 광역 대도시 등으로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또 그는 고객들이 KGM 차량을 좀더 편리하고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시승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