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바로 논산시 홍보대사
– 31일까지 블로그 및 SNS(페이스북ㆍ인스타그램) 분야에 총 40명 모집
전병군 기자 jbg@newsone.co.kr
논산시(시장 백성현)가 오는 31일까지 블로그ㆍ페이스북ㆍ인스타그램에서 ‘사이버 홍보대사’역할을 수행할 제9기 소셜미디어 서포터즈 40명을 모집한다.
소셜미디어 서포터즈는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ㆍ인스타그램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논산시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애정을 갖고 홍보할 수 있는 사람이면, ‘지역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분야는 블로그 및 SNS(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두 분야로 모집인원은 각각 20명으로 총 40명이다. 신청방법은 논산시 홈페이지(http://www.nosan.go.kr) 공지사항에 게시된 신청서를 내려받아 방문 또는 이메일(citydark@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시는 활동사항 등을 토대로 한 심사절차를 밟은 뒤, 오는 4월 12일에 논산시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제9기 서포터즈는 올해 5월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해 내년 4월 말까지 1년간 △시정 소식 △행사 및 축제 △관광 정보 등 다채로운 논산 소식을 곳곳에 전파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이에 더해 현장 취재ㆍ팸투어ㆍ역량강화 교육ㆍ우수 활동자 인센티브 등의 기회를 제공받으며, 콘텐츠 제공에 따라 소정의 원고료를 받게 된다.
시 관계자는“다변하는 뉴미디어의 흐름 속에서 다채로운 방식과 개성을 반영한 홍보가 중요시 되고 있다”며 “논산에 대한 애정을 갖고 마음껏 역량을 펼쳐 논산을 널리 홍보해주실 많은 분들의 신청을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소셜미디어 서포터즈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홍보협력실 뉴미디어홍보팀(☏041-746-5173)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