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함안문화예술회관, ‘팬텀 오브 뮤지컬’선보여

함안문화예술회관, ‘팬텀 오브 뮤지컬’선보여

공유

이명이 기자 lmy@newsone.co.kr

함안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오는 23일(금) ‘팬텀 오브 뮤지컬’을 선보인다.

이날 공연에는 JTBC ‘팬텀싱어 3’ 우승에 빛나는 전 세계 최초 정통 카운터테너가 포함된 성악 어벤져스 남성 4중창 그룹 ‘라포엠’과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활약하며 각종 예능계부터 뮤지컬계까지 섭렵한 만능 터테이너 ‘리사’,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여주인공 크리스틴 역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팝 소프라노 ‘송은혜’가 출연한다.

이번 공연 프로그램은 성악 베이스의 팝페라 가수와 뮤지컬 배우의 만남으로 뮤지컬 전문 라이브 밴드가 협연한다. 아울러 뮤지컬 명곡들과 동시에 성악의 깊은 멋과 풍성한 소리를 한껏 발산하며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함안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성악의 웅장함과 뮤지컬의 화려함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팬텀 오브 뮤지컬’ 공연을 통해 지역 문화 예술의 발전과 함께 관객들에게 새로운 감동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팬텀 오브 뮤지컬’ 입장료는 전석 5만 원, 유료회원 30% 할인(1인 티켓 구매 수 5매 제한)이며 인터넷 및 전화예매와 사전현장 판매를 통해 진행된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함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art.haman.go.kr)와 전화(☎055-580-3627)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