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JTO중문면세점, 추억의 뽑기 이벤트 등 설맞이 혜택 풍성

JTO중문면세점, 추억의 뽑기 이벤트 등 설맞이 혜택 풍성

공유

무조건 당첨 프로모션 및 역대급 최대 50% 할인제공

박순영 기자 psy@newsone.co.kr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이하 JTO중문면세점, 사장 고승철)은 오는 2월 9일부터 12일까지 제주 방문 여행객과 도민을 대상으로 ‘추억의 뽑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추억의 뽑기 이벤트’는 제주 고향 사랑 기부자, 구매 고객, SNS 구매 인증고객 등이 게임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일회용 카메라 △레몬민트향 몬딱치약 △핸드크림 △돌하르방 립밤 △피톤치드 섬유유연제 등 5가지 선물 중에 1개가 증정된다. 1인 최대 3번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JTO중문면세점은 이달 말까지 역대급인 최대 50% 할인 판매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 면세품을 구매했을 시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특정 면세품을 구매했을 경우,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추가로 시행하고 있다.

이와 관련, JTO중문면세점 관계자는“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혜택을 준비한 가운데 이번 프로모션이 제주에서의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JTO중문면세점은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며, 도민과 여행객에게 실속있는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재방문율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은 공항․항만을 이용해 제주를 출도하는 도민과 여행객 모두 연간 6회 이용할 수 있다. 구매 한도액은 1회당 미화 800불이며, 주류 2병(미화 400불까지)과 담배 10갑은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제주관광공사 인터넷 면세점(www.jejudfs.com)은 홈페이지와 모바일로 24시간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