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의적인 디자인과 품질 높은 다양한 가구 합리적 가격에 구매 가능 –
– 올부터 연 2회 확대 개최 …하반기 개최는 6월 초 예정 –
표진수 기자 pjs@newsone.co.kr
대한민국 최고의 가구 축제인 ‘2024 인천 가구박람회’가 1월 25일부터 1월 28일까지 4일간 인천 송도컨벤시아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인천광역시는 사단법인 인천가구발전협의회가 주최하고, 인천시가 후원하는 ‘2024 인천가구박람회’가 오는 1월 25일(목)부터 1월 28일(일)까지 4일간 인천 송도컨벤시아 전시장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인천 가구박람회는 디자인과 제조·유통·판매 등 대한민국 가구산업을 이끌어 온 인천지역의 우수한 전문기업들이 직접 참여하는 행사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창의적인 디자인과 품질 높은 소재의 다양한 가구들을 직접 보고 만져보며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가구 소비 경향과 산업의 비전을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장으로 가구시장과 소비자들의 큰 호응 속에 올해부터 연 2회로 확대해 개최한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확장된 규모와 다양해진 품목으로 소비자를 맞이한다.
침대, 소파, 테이블, 의자, 옷장 등 생활에 꼭 필요한 다양한 가구 품목들부터 커튼, 침구류, 매트리스, 주방가전 등 여러 인테리어 관련 제품들과 테이블웨어, 테이블데코, 그릇·도자기, 액자, 매트,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홈리빙 생활용품까지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입주나 이사 등을 앞두고 집 꾸미기나 인테리어 변화 등 주거환경 개선을 고려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새롭고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관람객들과 함께 호흡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기념행사도 진행된다.
매일 입장하는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선물 이벤트를 진행하며, 전시 기간 제품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현장 추첨 행사를 통해 에어드레서·TV모니터·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개인의 취향에 맞는 맞춤형 설계 가구 상담, 실용 가구부터 최근 1인가구 증가에 따른 소형가구와 아이템들, 친환경 소재 가구들까지 다양한 가구 소비 문화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이번 박람회는 단순 가구 전시를 넘어 관련 산업 종사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높은 산업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하면 무료입장 할 수 있고,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박람회 사무국(02-546-5200)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