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경북 동해안 오선지 등대음악회’ 개최

‘경북 동해안 오선지 등대음악회’ 개최

공유

“영덕 등대음악회에 초대합니다”
– 가수 케이시와 함께하는 영덕 동해안 오선지 등대음악회 14일 개최 –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 이하 공사)는 10월 14일 영덕 해파랑공원에서 ‘경북 동해안 오선지 등대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매력적인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유명한 가수 케이시를 비롯해 가야금(노래가 야금야금), 비파(비파선셋), 성악(페도라 솔리스트 앙상블), 드럼(도고)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준비되어 있어 관람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12시부터 진행되는 부대 행사는 플리마켓, 체험부스(바다석고방향제, 양말목공예, 바다디퓨저), 인생네컷, 룰렛 및 SNS 이벤트, 플로깅 등 풍성한 체험거리와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오선지 등대음악회-영덕편은 별도의 예매없이 현장에서 무료 참여 및 관람이 가능하며, 이벤트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어 풍성한 음악회가 될 것이다.

이외에 자세한 내용은 오선지 홈페이지(www.oceang.kr) 또는 경북나드리 홈페이지(tour.gb.go.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선지(oceanG)는 2021년부터 사용하기 시작한 경북 동해안 해양레저관광 공동브랜드명으로 경북 동해안 5개 시군(포항, 경주, 영덕, 울진, 울릉)의 해양관광활성화를 목적으로 올해 오선지 등대음악회와 친환경 해양관광 ‘바닷길 오선지 비치코밍’, 동해안 5개 시군 일주일 살기, 오선지 해양레저 할인이벤트 진행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김성조 사장은 “경북 동해안 오선지 등대음악회의 마지막을 영덕에서 개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영덕만이 가진 가을 바다의 낭만을 가슴 깊이 담아가는 추억의 장이 되길 희망한다.” 며 “경북 관광의 미래 먹거리 사업들이 경북 동해안 바다를 기반으로 추진되고 있는 만큼 경북 동해안이 해양관광지의 중점지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 말했다.

전병군 jbg@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