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홍천군, 전국 팔씨름대회 개최

홍천군, 전국 팔씨름대회 개최

공유

홍천읍승격 60주년 기념,  “싸워보삼! 이겨보우!
유명 팔씨름 선수와의 겨루기 등 다양한 행사 이벤트 마련

홍천읍행정복지센터(읍장 심금화)는 홍천읍 승격 60주년을 기념하고 홍천 인삼한우 명품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하여, 다음달 8일 홍천군 청소년수련관에서 전국팔씨름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최되는 “홍천읍 승격 60주년 기념 전국팔씨름 대회”는 홍천읍과 대한팔씨름연맹이 주관하며, 총 상금 300만원 규모로 남녀 체급별 총12개 부문으로 경기가 진행된다.

팔씨름대회 예선과 준결승전은 홍천군 청소년수련관에서 개최되며 체급별 결승과 통합 최강자전은 축제장 내 메인무대에서 관람객의 열띤 응원과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

대회와 함께 인삼한우 축제장 내에서는 팔씨름 이벤트 부스가 열리며, 오버더 톱 1위, 2위를 차지한 주민경, 지현민 등의 유명 선수와 함께하는 팔씨름 겨루기와 악력왕 찾기, 어린이 팔씨름 경기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심금화 홍천읍장은 “홍천읍 승격 60주년을 기념하고, 힘 있고 역동적인 홍천군의 이미지 제고를 위하여 이번 팔씨름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 고 말하며, “많은 이벤트와 경품 등이 준비될 예정이니, 홍천군민과 관람객의 큰 관심 부탁드리며 전국의 숨은 팔씨름 고수들의 대회 참여를 부탁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팔씨름대회 선수등록은 10월 5일까지 가능하며, 인터넷(www.karm.co.kr)을 통하여 접수 진행된다.

표진수 기자 pjs@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