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대전시, 꿀잼대전 힐링캠프 16일 개최

대전시, 꿀잼대전 힐링캠프 16일 개최

공유

가을 캠핑의 낭만 즐기러 대전으로 오세요

대전시는 가을 캠핑 시즌을 맞아 대전 관내 주요캠핑장 및 관광지를 연계한 숙박형 캠핑프로그램 ‘2023년 꿀잼대전 힐링캠프’ 2회차를 오는 16일 개최한다.

지난 6월 성황리에 마무리한 1회차 캠프에 이어 이번에도 빠른 기간 내에 접수가 마감되어 캠핑에 대한 높은 열기를 보여줬다. 특히 당초 8월에 개최 예정이었던 행사가 태풍 카눈의 영향으로 취소됨에 따라 이번 회차는 20팀을 추가모집하여 총 60팀이 참가한다.

꿀잼대전 힐링캠프는 1박 2일간 진행되는데 본격적인 캠핑장 입소에 앞서 대전의 주요 관광지를 돌며 미션을 수행하는 스탬프투어, 캠핑장 먹거리를 구매하는 전통시장 장보기 미션 등을 먼저 진행한다.

캠핑장 입소 후에는 구입한 먹거리를 이용한 최고의 요리사를 뽑는 캠핑 요리대회, 대전관광에 대해 알아보는 대전관광 퀴즈쇼가 펼쳐진다.

또한, 참가팀별로 매력을 뽐낼 수 있는 가족 장기자랑 및 힐링 음악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어 재미와 힐링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일석이조의 여행프로그램이다.

박승원 대전시 관광진흥과장은“당초 8월에 개최 예정이었던 행사가 취소되어 많은 분들이 아쉬워하셨는데 기다려주신 만큼 참가자들의 캠핑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양질의 프로그램을 기획했으니 이번 행사를 통해 가을의 낭만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라며“꿀잼대전 힐링캠프 2회차에 이어 11월에 개최 예정인 3회차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전병열 기자 ctnewson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