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동차 극장에서 소풍을 즐기며, 다채로운 문화 체험 프로그램, 영화 OST 콘서트, 그리고 별과 바람과 함께하는 영화를 즐기는 “카크닉 페스티벌”개최
부산관광공사(사장 이정실, 이하‘공사’)는 다음달 9월 16일 ‘컬쳐파크 인 태종대: 카크닉 페스티벌’을 태종대 자동차극장(CGV 드라이브 인 영도)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컬쳐파크 인 태종대’는 극장 공간을 활용한 경쟁력 있는 문화관광 콘텐츠 발굴 추진 사업의 일환으로 올해는 개최 장소인 자동차극장 특성을 반영하여‘자동차’와 ‘피크닉’을 결합한 차에서 즐기는 피크닉 형태의 페스티벌로 개최된다.
이번에 개최되는 ‘카크닉 페스티벌’은 다채로운 문화체험 행사와 영화 OST 콘서트를 비롯해서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 상영등 자연 속에서 즐기는 종합 피크닉 문화 페스티벌 한마당이 펼쳐진다고 공사측은 소개했다.
이 외에도 관광 프로그램으로 태종대유원지 곳곳을 누비는 태종대 다누비열차를 타고 스토리텔러와 함께 여행하는 태종대 여행 프로그램, 친화경 차량 및 카크닉 캠핑용품 전시도 함께 진행된다.
금번 “카크닉 페스티벌”은 4인 가족 기준 차량 60대 한정 유료 행사로 운영하며, 사전 예약을 통해서 참가가 가능하다. 예약은 8월 31일부터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가능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피크닉 파크 콤보’ 간식 세트와 함께 ‘컬쳐 파크 피크닉 세트’등 특별한 참가 기념품이 제공된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은 태종대 자동차극장 영화상영 외 경쟁력 있는 문화사업 발굴 추진을 위한 기획형 문화사업으로 태종대 자동차극장에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소풍을 즐기며 다채로운 문화체험과 함께 공연과 영화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자리가 될 것”이라며 “향후에는 정기적인 페스티벌 개최를 통한 영도구민을 비롯한 부산시민 누구나 참여해 즐길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페스티벌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비짓부산(www.visitbusan.net)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부산관광공사 태종대유원지(051-405-8745)로 문의하면 된다.
표진수 기자 pjs@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