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케이블카, 이달 말까지 가족 여행객 위한 자녀 무료 탑승 이벤트 실시
하동 플라이웨이 케이블카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이달 말까지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휴가철 이벤트는 가족에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주고자 가족 구성원 모두가 함께 케이블카를 이용할 때 13세 이하의 자녀는 사전 예약 후 무료로 탑승할 수 있다.
한려해상국립공원의 다도해가 한눈에 들어오는 금오산 정상에 위치한 하동케이블카는 경관이 아름다운 하동지역의 명소로, 전국 각지에서 수많은 방문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휴가철을 맞아 실시하는 이벤트를 통해 하동을 찾는 관광객이 더 많아져 관내 여러 숙박 시설, 음식점, 관광지 등이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되며, 지역 경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하동케이블카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하동을 찾는 가족 단위 관광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자녀 무료 탑승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하동에서 가족이 함께하는 소중한 순간이 더 특별한 추억으로 남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하동케이블카는 지역 주민과 손을 잡고 관광산업 발전과 지역 상생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역 주민과 함께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는 노력을 기울이며, 술상전어축제·섬진강재첩축제 등 지역축제 활성화를 위한 협찬 및 홍보 활동도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하동케이블카는 지역의 풍부한 문화와 아름다운 자연을 존중하는 콘텐츠를 개발하고, 지역민과 협력해 지역 관광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는데 주력하는 중이며, 이를 통해 지역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지역 사회와 상생하는 모델을 구축하고 있다.
하동케이블카 관계자는 “올여름 가족과 함께 아름다운 하동의 경관을 감상하며 특별한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은 하동케이블카의 자녀 무료 탑승 이벤트를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무료 탑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동케이블카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및 예약은 055-880-2300.
이명이 기자 lmy@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