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 대표 생맥주와 함께더 시원하고 짜릿한 여름 ‘안캉스’ 보낸다!”
l 통영마리나리조트서 체코 대표 맥주 브랜드 ‘코젤’과 팝업스토어 선봬
l 오는 7월 27일부터 30일까지, 다채로운 매력의 생맥주 5종 dhvms
금호리조트(대표이사 김성일)가‘통영마리나리조트’에서인기체코 맥주브랜드‘코젤’과 협업한 팝업스토어를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총 4일간 운영한다고밝혔다.
체코를 대표하는 맥주 브랜드 ‘코젤’과 협업해 선보이는 이번 팝업스토어는장기간 지속되는 장마로‘안캉스(실내+바캉스)’에 대한 수요가 높아진 최근 여행 트렌드에발맞춰,여름 휴가철을 맞아 통영마리나리조트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이색적인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코젤’은 편안한 목 넘김과 청량감으로 사랑받는 체코 맥주 브랜드로 최근 신제품 ‘코젤 화이트’를 출시해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각기 다른 매력의 생맥주들을 선보이며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특별한 휴식을 선사할 계획이다.과일의 향긋함과깔끔한 뒷맛이 인상적인 라거 신제품 ‘코젤 화이트’부터캐러멜 풍미와 청량감이 매력적인‘코젤다크’, 달콤 쌉싸름한 맛에 부드러운 목 넘김을 더한 ‘코젤라거’등총 5종의 생맥주를 판매하며,‘코젤’ 맥주를 무료로 맛볼 수 있는 시음회도함께 진행된다.
팝업스토어를 찾은 방문객들을 위한 푸짐한 경품도 준비됐다.코젤 생맥주 구매 시한 잔당 1개의 코인을 제공하며,수령한 코인으로 코젤논알콜 맥주 1팩(6캔) 등의 경품이 걸린 코젤 와이어 게임에 참여하거나 모은코인 수에 따라 코젤전용잔또는에코백,코젤 캠핑 그릴,코젤쿨러백 등의 굿즈로도 교환할 수 있다.
시원한생맥주와함께 즐길 수 있는 각종 페어링 메뉴도 선보인다.신선한 육류와 해산물로 구성된 바비큐세트를 비롯하여 치킨,치즈 과일 플레이트 등 다양한 안줏거리를 갖춰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코젤팝업스토어’는 통영마리나리조트 내 카페&펍 ‘엘리제’에서 운영 기간 중 매일 오후 12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총 4개 세션으로 나눠 진행될 예정이다.각 세션 시작 시간은 오후 12시30분, 2시30분, 5시30분, 7시30분으로 각각 1시간30분씩 운영된다.
금호리조트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통영마리나리조트를 찾은 방문객들이 시원한 생맥주와 함께 아름다운 통영 바다를 즐길 수 있도록‘코젤 팝업스토어’를오픈하게 됐다”라며“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금호리조트는금호석유화학그룹 계열의 레저전문 기업으로, 2021년 4월 금호석유화학그룹으로 계열 편입된 후 각 시설과 서비스의 리뉴얼을 단행하여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금호리조트 공식 홈페이지(www.kumhoresor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명이 기자 lmy@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