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 순간을 소중하게’
타히티관광청이7월10일부터새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매 순간을 소중하게 (Treasure Every Moment)를론칭한다.
이번캠페인은 지친 일상에 온전한 휴식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타히티를 완벽한 여행지로서소개한다.커플,가족, 자유여행 등 폭넓은 타겟층을 겨냥해기획되었으며 ‘타히티의 섬들’ 속 다양한 액티비티와 독특한 폴리네시아 문화 및 이색적인 자연환경을 적극 알리기 위해 제작되었다.캠페인 전용사이트(https://tahititourisme.kr/ko-kr/treasureeverymoment/)를 방문하면 캠페인 영상을 시청하고 및 온라인 가이드북을 다운받을 수 있다.
이번 글로벌 캠페인 론칭과 함께, 타히티관광청 한국사무소는 다각도로 캠페인 홍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타히티관광청은 네이버와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다양한 모습의타히티를 홍보할선보일 예정이며,올 10월 재취항 예정인 타히티국영 항공사인 에어 타히티 누이(Air Tahiti Nui)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본캠페인을일반대중에게알리기위해타히티관광청한국사무소는공식페이스북페이지(www.facebook.com/TahitiTourismeKorea/)에서소비자대상이벤트를진행한다.2023년글로벌캠페인퀴즈를풀고정답을댓글로남기면참여가완료된다.추첨을통해총10명에게모바일커피쿠폰이주어진다.해당캠페인이벤트는7월17일부터7월23일까지일주일간진행된다.공식타히티관광청페이스북페이지 ‘좋아요’를누르고팔로우하면당첨확률이올라간다.
이명이 기자 lmy@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