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공연장으로 새롭게 발돋움하는 영등포아트홀이 야심 차게 준비한 2023년 하반기 첫 기획공연
특유의 무드로 시대를 초월해 전 세계 씨네필의 사랑을 받는 홍콩의 대표 영화감독 ‘왕가위’의 작품 속 OST를 오케스트라로 만날 기회
영등포구민 및 영등포소재 회사 재직자 30%, 영등포아트홀 릴레이 20% 등 다양한 할인 혜택 준비
영등포문화재단(대표이사 이건왕)이 8월 기획공연인 ‘왕가위 영화음악 오케스트라 콘서트’의 티켓을 오픈했다.
전문 공연장으로 새롭게 발돋움하는 영등포아트홀은 이번 공연을 시작으로 9월 추석맞이 가족 힐링극, 10월 최백호 콘서트, 11월 뮤지컬 ‘앤’, 12월 뮤지컬 스타와 함께하는 송년 음악회 등 다양한 장르의 기획 공연으로 2023년 하반기 시즌을 풍성하게 준비하고 있다.
8월 25일(금) 공연되는 ‘왕가위 영화음악 오케스트라 콘서트’는 도시 풍경 속 억압된 인간의 욕망, 소외, 기억, 그리고 고독에 관한 이야기들을 특유의 무드로 그린 왕가위 감독의 작품 속 주요 OST들을 오케스트라와 밴드의 라이브 연주로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다.
밀도 있는 사운드를 재현하기 위해 클래식뿐 아니라 게임 음악, 영화음악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지휘하며 관객들에게 항상 최고의 공연을 선사하는 지휘자 안두현을 필두로, 수많은 무대에서 감동적인 연주를 보여주는 아르츠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밴드의 연주까지 함께해 실제 영화에서 느꼈던 것 이상의 감동을 생생히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공연은 만 7세 이상 관람가로 관람료는 전석 3만원이며, 영등포문화재단 정기후원 50%, 공연후원 40%, 문화도시 영등포(영등포구민 및 영등포 소재 회사 재직자) 30%, 영등포아트홀 릴레이 20%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준비돼 있다. 공연 상세 정보 및 티켓 판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예매처인 인터파크 티켓 예매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등포문화재단은 우정과 환대의 이웃, 다채로운 문화생산도시 영등포를 함께 만들어가는 곳이다. 공연장, 도서관, 예술·청소년 지원센터 등 문화 공간을 운영하고 있으며 여의도 봄꽃축제, 문래예술창작촌 등 풍부한 문화 자원을 활용해 지역 문화예술을 활성화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dpcf.or.kr/
박순영 기자 psy@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