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익스플로러’ 10월 1일부터 팔라우로 새로운 항해 시작
-세계 7대 수중 불가사의 중 하나이자 4,000년 역사의 독특한 문화 팔라우를 만나는 여정
-포시즌스 익스플로러 투숙객 대상 팔라우 수중 액티비티와 내륙 탐험 프로그램,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의 럭셔리 크루즈 ‘포시즌스 익스플로러’가 오는 10월부터 세계에서 마지막으로 남아 있는 개척지 중 하나인 태평양 팔라우로 항해를 시작한다.
팔라우는50만 평방 킬로미터의 해양 보호 구역이 있는 세계 7대 수중 불가사의 중 하나로,340여개의 섬 중 단 9개 섬에만 거주민이 있어 자연 그대로의 모험을 즐길 수 있다.또한, 무려 4,0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독특한 팔라우문화가아직도 유지,보존되고 있어 문화적으로도 매우 매력적인 여행지로 손꼽힌다.
팔라우로 항해하는 포시즌스 익스플로러 투숙객은 해양 생물학자와 함께 팔라우 바다를 다이빙과 스노클링으로 탐험할 수 있으며,이곳만의 특별한 문화와 흥미로운 유산의 미크로네시아 팔라우 섬 내륙도 둘러볼 수 있다.아울러 기내에서 올인클루시브로 제공되는 식사는매일 팔라우와 태평양지역,동서양을 테마로 한 고급 일품요리로 선보이며,팔라우 음악과 문화가 담긴 해변 바비큐도 하이라이트로 즐길 수 있다.
포시즌스 익스플로러는 39미터 크기의 고급 쌍동선으로,3개의 데크에는 대형 창문을 통해 자연 채광이 들어오는 10개의 킹 베드룸과전용 선데크에서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호화로운 익스플로러 스위트가 있다. 또한 레크레이션 데스크, 레스토랑, 바, 라운지 및 도서관 등의 시설과 함께 해양 생물학자, 셰프, 스파 테라피스트부터 다이빙, 스노클링, 프리다이빙 등 맞춤형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전담 수상 스포츠 전문가팀을 갖추고 있다.
아울러 포시즌스 익스플로러는 복잡한 곳에 있는 다이빙 장소에도 닿을 수 있도록 맞춤 설계된 다이빙 및 유람보트를 보유하고 있다.뿐만 아니라,자체 파디(PADI) 5스타다이브 센터를 통해 전문 다국어 강사, 최신 장비 및 선내비디오그래퍼서비스도 제공한다.
알만도크래즐린(Armando Kraenzlin)포시즌스지역 부사장은 “모든 것을 존중하는 팔라우 핵심 가치는 포시즌스의 가치와 매우 일치합니다”라며,“모든 방문자는 도착 시 서명해야 하는 팔라우 서약서를 시작으로,전통과 존중에 기반한 세계에서 가장독특한 것으로 꼽히는문화를 경험하게 됩니다. 이곳은 자연과의 조화로운 상생을 추구하고, 고유의 삶의 방식을 배우고 포용할 수 있는 배울 수 있는 멋진 지상 천국입니다”라고덧붙이며,포시즌스 익스플로러의 팔라우 항해에 대한 기대감을 강조했다.
포시즌스 익스플로러와 함께 팔라우를 가장 가까이에서 경험하고 모험을 시작하려면 아래 이메일이나 유선 예약으로 가능하다. 이메일예약:pme@fourseasons.com 유선예약:(960) 66 00 888
포시즌스 호텔 앤드 리조트는 1960년 설립 이후, 세계적 수준의 객실 서비스와 혁신적인 고객 지원 서비스로 럭셔리 호텔의 새 지평을 열었다. 전 세계 47국 주요도시와 휴양지에 117개의 호텔과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50개 이상의 새로운 호텔과 리조트가 오픈 예정에 있다. 최상의 서비스와 끊임없는 혁신으로 포시즌스는 여행객 대상 여론조사 및 세계적 호텔 체인 랭킹에 꾸준히 최고의 호텔로 선정되고 있다.
박순영 기자 psy@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