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만원 상당 경품 제공
에어뉴질랜드 카카오 채널 추가하고 이벤트 참여하면 뉴질랜드 항공권 등 경품 증정
2023년 4월 26일 — 에어뉴질랜드는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총 140명에게 뉴질랜드 왕복 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에어뉴질랜드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질랜드 항공권 할인은 물론 다양한 뉴질랜드 여행 정보 및 에어뉴질랜드의 최신 업데이트 소식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4월 20일부터 5월 17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에어뉴질랜드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뒤 받는 웰컴 메시지의 링크를 통해 이벤트 참여 신청서를 작성, 제출하면 된다. 에어뉴질랜드 카카오톡 채널을 카톡 친구에게 공유하면 경품 당첨 확률은 더 올라간다.
경품은 △에어뉴질랜드 인천-오클랜드 일반석 항공권 2장 (1명) △고프로 히어로 블랙 (1명) △스카이라인 루지 2인 연간 할인권 (38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으로, 6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30일 에어뉴질랜드 공식 카카오톡 계정과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발표된다. 이벤트는 18세 이상부터 참여할 수 있으며, 중복 참여는 불가하고 플러스 친구 취소 시 당첨도 취소된다.
에어뉴질랜드 카카오톡 계정을 통해 소비자들은 뉴질랜드 여행지 관련 콘텐츠는 물론 항공권 할인과 혜택, 뉴질랜드 여행 정보 및 항공사 최신 업데이트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 소식까지 받아볼 수 있다.
에어뉴질랜드는 관광 수요가 증가하는 성수기 동안 주 4회를 운항했으며, 올해 2월부터 주 3회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다. 3월 27일부터 에어뉴질랜드는 한국 여행객에게 더 편리한 스케줄을 제공하기 위해 운항 스케줄을 변경했다. 에어뉴질랜드 NZ76편은 매주 월·목·토 저녁 10시 25분 인천에서 출발해 다음 날 낮 12시 40분 오클랜드에 도착하는 일정이며, 귀국 편 NZ75편은 오전 11시 55분 오클랜드에서 출발해 당일 저녁 8시 55분에 인천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에어뉴질랜드 박은정 지사장은 “에어뉴질랜드는 글로벌 항공사의 안전 및 서비스를 평가하는 전문기관 에어라인레이팅스닷컴 선정 ‘2022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항공사 1위’의 글로벌 항공사”라며 “뉴질랜드 여행의 최고의 파트너로 이번 카카오톡 친구 추가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한국 여행객이 뉴질랜드의 다양한 매력과 에어뉴질랜드의 서비스를 경험하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어뉴질랜드는 1940년 첫 취항 이래 뉴질랜드를 비롯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 북미 지역 18개국 50여개 도시에 직항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뉴질랜드 국내에서는 오클랜드를 중심으로 약 20개 도시로 운항되고 있으며, 현재 세계적인 항공 동맹 ‘스타얼라이언스(Star Alliance)’에 소속돼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에어뉴질랜드 한국 지사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어뉴질랜드 카카오톡 채널: https://pf.kakao.com/_Bmxaxod/99677832
이명이 기자 lmy@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