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진강파크골프회, 동호인 150명 참가 열띤 경쟁…엑스포 입장권 200만원 구매
하동군은 지난 20일 고전면 섬진강파크골프장에서 2023년 하동군수협장배 파크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섬진강파크골프회(회장 김재권)가 주최·주관하고 하동군수산업협동조합(조합장 손영길)이 후원한 이번 대회에는 관내 파크골프 동호인 150여 명이 참가해 선수들의 열정과 열띤 경쟁으로 즐거움을 더했다.
이번 대회에는 하승철 군수, 이하옥 군의회 의장, 손영길 하동군수협장, 김구영 하동군축협장, 박기봉 하동신협장, 서성재 하동빛드림본부장, 정영건 하동군파크골프협회장 등 관계자가 참석해 대회를 축하했다.
또한 섬진강파크골프회는 이날 200만원 상당의 엑스포 입장권 구입을 약정했다. 김재권 회장은 “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위해 작은 보탬이라도 되고자 파크골프 동호인의 마음을 모아 입장권 구매 약정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재)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박완수 도지사·하승철 군수) 공동조직위원장인 하승철 군수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위해 마음을 모아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파크골프 동호인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에 힘입어 성공적인 엑스포 행사를 치러내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동세계차엑스포는 국내 최초 차를 주제로 한 정부 승인 국제행사로 5월 4일∼6월 3일 31일간 ‘자연의 향기, 건강한 미래, 차(茶)!’를 주제로 하동군과 경남 일원에서 개최된다.
표진수 기자 psy@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