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함안군, 성산산성 걷기 행사 개최

함안군, 성산산성 걷기 행사 개최

공유

– 오는 4월 8일 진행
– 함안행복나눔후원회와 함께하는
– ‘나눔愛(애) 행복을 더하다’

오는 4월 8일 (사)함안행복나눔후원회(회장 곽필구)와 함께하는 성산산성 걷기 행사가 펼쳐진다.

(사)함안행복나눔후원회가 주관하고 함안군과 함안군의회, ㈜산인, 농협함안군지부가 후원하는 성산산성 걷기 행사는 ‘나눔愛 행복을 더하다’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후원회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단결과 화합의 장을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고 숨은 후원자 발굴을 위해 마련됐다.

성산산성 걷기는 함안 낙화놀이 전수관에서 출발해 성산산성을 돌아 다시 출발지로 돌아오는 총 3개의 코스로 구성된다. 각 지점마다 복지위기가구 발굴을 위한 아라톡톡 가입하기, 좋은 사람과 추억을 나눌 수 있는 폴라로이드 사진 콘테스트, 하면 즐겁고 되면 더 행복한 경품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에 참가하고자 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오는 4월 8일 오전 10시까지 함안 낙화놀이 전수장으로 오면 된다. 참가자들에게는 간단한 간식, 물과 선물과 함께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사)함안행복나눔후원회 후원신청도 현장 접수 가능하며 참가비는 없다.

(사)함안행복나눔후원회 곽필구 회장은 “그동안 여러 방면으로 관내 복지사각지대를 위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회원분들께 깊은 감사를 표한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좀 더 많은 사람들이 우리 주변의 복지소외계층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복지사각지대의 해소를 위한 나눔 실천에 동참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사)함안행복나눔후원회는 총 827명의 회원이 가입돼있으며, 매년 6000여만 원의 후원금으로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의료비, 생계비, 교육비, 난방비, 기저귀 지원, 화장실개조, 보일러시공, 전기배선정비 등 주거개선 지원 등 제도 밖 관내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후원은 최저 5000원부터 가능하며, 후원을 희망하는 사람은 주소지 읍·면 사무소나 (사)함안행복나눔후원회 사무실(☎055-584-9884), 함안군청 복지정책과 희망복지지원(☎055-580-2485)로 문의하면 된다.

이명이 기자 lmy@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