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레고랜드코리아, 만반의 준비 마치고 새단장한 2023시즌 오픈

레고랜드코리아, 만반의 준비 마치고 새단장한 2023시즌 오픈

공유

“국내 유일 글로벌 테마파크로서 전 국어린이들과 외국인관광객 사로잡겠다”

– 겨울휴장기 시설점검 및 서비스 보완 등 마치고 3월 24일부터 새로운 시즌 개막
– 단체관람 및 강원도민 혜택 강화…글로벌테마파크 특유의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으로 차별화
– 지난해 고객니즈 반영해 업그레이드 및 시즌 중 야간개장과 어린이물놀이장도 선보일 예정

레고랜드코리아리조트가 겨울 휴장기를 거쳐서 만반의 준비를 마치고 새롭게 단장한 2023시즌을 정식으로 오픈했다.

올해 레고랜드는 어린이날 개장했던 지난해보다 이른 3월부터 새로운시즌을개막한다.

이순규 사장은 “글로벌테마파크로서 노하우와 강점을 살려 레고랜드만의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면서“단체관람 혜택을 대폭 강화해 전국의 어린이들을 불러모으고, 세계에 10개밖에 없다는 희소가치를 살려 외국인 관광객들도 매료시키겠다”고 새 시즌에 임하는 포부를 밝혔다.

우선 레고랜드는 유아부터 대학생까지 15인 이상의단체관람 학생고객들을 대상으로 체험학습프로그램을 강화한다. 일일 이용권 가격을 최대50% 할인해주며 학생 15명당(유아는10명) 인솔교사 1명의무료 안전지도권을 제공한다.또한 체험학습을 결정하기전에 최대 4인까지 무료로 사전답사권을 지급하며, 단체관람시에는 1매당 9천원의 할인가격으로 식음료교환권을 판매한다.

 

이번 시즌 레고랜드에서는 글로벌엔터테이너들이 모인 전문 공연팀의 다양한공연과 댄스파티, 포토타임행사를 각 구역에 설치된 무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K-pop 음악에 맞춰 춤을배우는 가족형댄스공연 ‘레츠고!파티고!’, 브릭페어리와 함께하는 ‘프렌즈포토타임’, 키다리친구들과 신나는 시간을 보내는‘셀러브레이션스틸트’ 등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이벤트다. 오는 4월 말에는 다국적,다인종을 모토로하는 ‘레고프렌즈’ 콘셉트의 스탬프투어가 파크곳곳에 설치할 예정이며, 5월 5일레고랜드 1주년에도 다양한 행사를 준비 중이다.

또한 레고랜드는 주변지역의 이웃들부터 단골로 만들 수 있도록 강원도민을 대상으로 최대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그밖에 레고랜드는 지난시즌 수렴했던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반영해 부족했던 부분을 보완하고 시설과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 파크 전구역에 햇빛을피할수있는 50여개의 대형 그늘막을 설치하고, 어린이메뉴와 한식 등 28종의 메뉴를 대폭 추가해 식당도 개편했다. 춘천역 및 하중도주차장과 테마파크매표소를 오가는 무료 셔틀버스도 10분 간격으로 운행한다.

시즌 중에는 야간개장과 어린이물놀이장을 새롭게 선보일예정이다. 야간개장은 4월말부터 10월까지약6개월간 주말(금,토,일)과 공휴일에 저녁9시까지 연장 운영하는 것이다.이렇게 장기간 파크전체를야간까지 운영하는 것은 글로벌레고랜드 가운데 춘천이 최초다. 여름방학과 휴가철피서객들을 위한어 린이물놀이장 은7월경에오픈한다. 파크 내의 약2,750평 규모의 잔여부지를 활용해 5개의 풀장을 설치하고, 파라솔과 그늘막을충분히 배치한 휴식공간과 가족이벤트 공연장까지 마련할 계획이다.
레고랜드코리아리조트공식웹사이트: www.LEGOLAND.kr

레고랜드(LEGOLAND®)는 레고를테마로 하는 글로벌테마파크로, 가족 중심의 고객들에 게최고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한다. 1968년 덴마크빌룬트에서 최초의 레고랜드파크를 선보인 후, 영국윈저, 독일군츠부르크, 미국캘리포니아 • 플로리다 • 뉴욕, 말레이시아조호바루, 아랍에미리트두바이, 일본나고야 등으로사업을 확장해 운영 중이다. 2022년에는 한국에 10번째 레고랜드인 ‘레고랜드코리아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가 오픈했다.

박순영 기자 psy@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