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금호리조트,봄 시즌 ‘어서와 봄,피크닉 요트 패키지’ 출시

금호리조트,봄 시즌 ‘어서와 봄,피크닉 요트 패키지’ 출시

공유

“한산도 해상에서 즐기는 프라이빗한 요트 투어와 프리미엄 수제버거!”
-금호리조트,프라이빗 요트에서 수제버거 즐길 수 있는‘어서와봄,피크닉요트 패키지’ 선봬
-객실과 요트 투어, 식사까지 결합된 알찬구성…오는 4월말까지 봄 시즌 상품출시 판매
-통영마리나리조트, 향후 요트 추가 도입 등 해양 레저 콘텐츠 지속 확충 계획

금호리조트(대표이사 김성일)가 봄 시즌을 겨냥해 프라이빗요트에서남해안의 수려한 해상 경관을 즐기는 ‘어서와 봄,피크닉 요트패키지’를 출시한다.

최근 개방된 공간에서의 여가 선호도가 높아진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패키지 상품으로, 넓은 바다 위 프라이빗요트에서 남해바다의 봄기운을 만끽하며 수제버거 세트까지 즐길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해당 패키지는 봄 시즌에 맞춰 출시되어 오는 4월 말까지 금호리조트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먼저, ‘요트투어’는 통영마리나리조트항구에서 25인승 세일요트를 타고 출발해 한산도 해상과제승당을 관람하고, 갈매기 먹이주기 체험까지 경험할 수 있는 코스다.제승당은우리나라 최초의 삼도수군통제영으로 한산대첩을 이룩한 충무공 이순신 장군의 충절이 얽힌 호국 성지다.역사의 깊이만큼 크고 작은 섬과 푸른빛 남해 바다로 둘러싸인 주변 경관 역시 아름답기로 유명하다.

출항 시간은 오전 10시,오후 1시,오후 4시로 매일 총 3회 운영된다.출항 시간에 따라 오전10시와 오후 1시에는 한산도 하선 후제승당 관람까지 포함된 약 2시간 코스로 운영된다.오후 4시에는한산도 해상에서 주요 관광지에 대한 해설을 듣고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하며회항하는 약 1시간 코스로 진행된다.

또한,이번 패키지를 통해 통영마리나리조트엘리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수제버거 세트’는 수제버거브랜드 ‘크리츠버거’의 시그니처 메뉴인 치킨버거와음료 외에도 사이드 3종 중 하나를 선택해 요트 또는 한산도 투어 시 함께 즐길 수 있다.

금호리조트 관계자는 “봄 시즌을 맞아 통영마리나리조트를 찾은 고객들에게 남해안의 수려한 자연 경관을 배경으로 한 여유롭고 즐거운 시간을 선사하고자 ‘어서와 봄,피크닉 요트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소중한 사람들과 통영의 봄 정취를 만끽하며 즐거운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금호리조트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편리하고 프라이빗한 요트를 즐길 수 있도록, 오는 2024년2월까지 침실, 화장실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춘 유러피안 최고급 요트사‘발리’의 40인승 세일요트 1대 추가 도입을 통해 통영 바다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즐길 거리들을 마련하며 해양 레저콘텐츠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금호리조트는금호석유화학그룹 계열의 레저 전문 기업으로, 2021년 4월 금호석유화학그룹으로 계열 편입된 후 각 시설과 서비스의 리뉴얼을 단행하여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금호리조트 공식 홈페이지(www.kumhoresort.co.kr) 통해 확인.

박순영 기자 psy@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