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말레이시아 탄종자라리조트,다이빙 패키지 출시

말레이시아 탄종자라리조트,다이빙 패키지 출시

공유

본격적인 다이빙 시즌을 맞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위치한 탄종자라리조트가 다이빙 패키지를 출시했다.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3시간 남짓 떨어져 있는 탄종자라 리조트는 말레이시아 반도의 동부 해안에 위치해 있다.탄종자라는연평균 21도의 온화한 기후 덕에 다이빙의 성지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계절에 따라 바다색이 맑고 투명하게 변하는 것이 특징이며, 3월에서 9월까지가 다이빙 최적기로 알려져 있다.

투명한 바닷속 세상을 경험할 수 있는 본 패키지는 일 2회 진행되는 다이빙 투어 및 성인 2인 조식과 석식이 모두 포함되었으며, 최소 3박부터 예약할 수 있다.또한 다이빙 장비등도 무료로 대여해 준다.
다이빙 투어는 탄종자라리조트에서배로 약 50분가량 떨어진 해양 공원에 위치한 텡골섬에서 진행되는데,다이빙 뿐 아리나,스쿠버 다이빙,스노클링 등 다양한 수상 스포츠도 즐길 수 있다.

또한,탄종자라리조트는 투숙객들이 스노클링 및 다이빙 투어를 즐길 수 있도록 수십 년의 다이빙 경력을 갖춘 다이빙 강사와 함께 완벽한 장비, 코스 및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패키지 및 자세한 정보는 탄종자라리조트의웹사이트(https://www.tanjongjararesort.com) 또는 YTL 호텔 사이트 (https://www.ytlhotel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명이 기자 lmy@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