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함안문화예술회관, ㈜에이엠컬쳐 픽업 스테이지 오디션 개최
– 수박수영장의 진희役, 할아버지役 등 주·조연 및 앙상블 배우 모집
함안문화예술회관은 예술경영지원센터가 주관하는 ‘2023년 공연유통협력 지원 사업’에 최종 선정돼 뮤지컬 ‘수박수영장’ 공연과 함께 지역투어 오디션을 개최한다.
올해의 뮤지컬 ‘수박수영장’ 함안 공연은 단순한 공연 진행만이 아닌, 다양한 부대행사를 준비했다. 그 중에서도 함안문화예술회관과 ㈜에이엠컬쳐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픽업 스테이지 오디션’이 특히 눈길을 끈다.
‘픽업 스테이지 오디션’은 이번 공연유통협력 지원사업을 통해 뮤지컬 ‘수박수영장’이 투어하는 함안, 거창, 부여, 영월, 관악 등 5개 도시에서 이뤄진다. 이는 지역 참여 예술가를 발굴하고, 지역 투어 공연 뿐 아니라, 서울 정규 공연(국립박물관문화재단 극장용 여름 기획공연)에도 참여할 수 있다.
㈜에이엠컬처와 함안 외 4개 지역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뮤지컬 수박수영장 지역투어 오디션 : 함안’에는 경상남도 지역에 거주지를 두거나, 공연예술에 관심이 있는 아동(7세)부터 성인까지 남녀 모두 지원이 가능하다.
오디션 및 세부 일정은 함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haman.go.kr/art.web)와 ㈜에이엠컬쳐(www.amculture.co.kr) 등에서 확인 가능하며, 함안문화예술회관 다목적홀에서 오는 4월 3일(월) 오후 4시에 열린다.
오디션 지원서 접수 방법은 ㈜에이엠컬쳐 공지 사항 게시판에서 지원서 다운로드 후 메일(amculture4@naver.com)을 보내면 오디션 신청이 완료된다. 오디션 최종 오디션 합격자에게는 수박수영장 공연 참여 계약 및 트레이닝 기회가 함께 부여된다.
한편, 함안문화예술회관은 2021년부터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공동제작·배급 프로그램 사업을 통해 뮤지컬 ‘수박수영장’ 작품을 제작한 바 있으며, 2023년 예술경영지원센터의 ‘2023년 공연유통협력 지원 사업’사업을 통해 다시 함안을 찾아오게 되었다.
공연은 6월 23월 오전 11시, 24일 오후 2시·5시로 함안문화예술회관에서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오디션과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art.haman.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오디션 관련은 전화 문의(☎02-6413-3689)로 가능하다.
이명이 기자 lmy@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