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업계 동향 허츠, 미국·캐나다 ‘봄 세일’ 및 유럽 ‘얼리버드 프로모션’ 실시

허츠, 미국·캐나다 ‘봄 세일’ 및 유럽 ‘얼리버드 프로모션’ 실시

공유
사진_허츠

글로벌 렌터카 브랜드 허츠(Hertz)가 미국, 캐나다에서 1일 요금을 무료 제공하는 ‘봄 시즌 세일’과 유럽에서 최대 15% 할인 및 추가 운전자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미국·캐나다 봄 시즌 1일 요금 무료 행사는 풀사이즈(Large Sedan) 이상의 차량을 만 8일 이상 렌트하면 제공되며 예약은 4월 30일, 차량 픽업은 5월 31일까지다.

또 유럽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4월 2일까지 유럽 지역에서 전기차를 포함한 차량 렌탈 시 최대 15% 할인과 추가 운전자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차량 픽업은 9월 30일까지로 넉넉한 일정이다.

허츠는 아시아 지역에서도 기사 포함 차량 렌탈 서비스인 허츠 쇼퍼(Chauffeur) 이용 시 5%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허츠 쇼퍼 서비스는 단순한 공항 픽업과 송영은 물론 시간 약속이 중요한 비즈니스 미팅과 골프 라운딩이나 쇼핑에 알맞은 반일 일정, 근교 여행을 다녀오기 편리한 전일 일정 등 스케줄에 맞춰 자유롭게 렌트카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허츠의 미국·캐나다 봄 시즌 세일과 유럽 얼리버드 프로모션에 관련 자세한 사항은 허츠 웹사이트와 예약센터에서 확인하고 예약도 진행할 수 있다.

전세리 기자 js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