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함양군, 체육회 2023년도 첫 정기총회 임원 선임 등 결의

함양군, 체육회 2023년도 첫 정기총회 임원 선임 등 결의

공유

24일 함양군체육회 2022년 세입·세출결산안, 임원 선임 등 의결

함양군체육회(회장 안병명) 정기총회가 24일 오전 11시 함양군체육회관 대회의실에서 임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민선 2기 제47대 함양군체육회장으로 당선된 안병명 체육회장을 비롯하여 회원종목단체 회장과 읍·면 체육회장으로 구성된 대의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병명 의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보고사항 4건(2022년도 감사보고, 2023년 사업계획 및 세입·세출예산, 임원 현황보고, 함양군체육회 규정 개정)을 보고하였다.

심의안건으로 상정된 2022년도 사업 결과 및 세입·세출 결산, 임원(부회장, 이사) 선임(안) 등 중요 안건을 원안대로 처리하였으며, 임기 만료로 인한 임원 선임(안)에 대해서는 총회의 의결로 선임 권한을 회장에게 위임하였으며, 차기 총회에서 선임 결과를 보고하는 것으로 의결하였다.

이밖에 기타토의에서는 스포츠파크 확충에 따라 종목별로 추진하고 있는 경기장에 대해 전지훈련 유치 및 대회 유치를 통하여 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심도 높은 토의가 진행되었다.

안병명 신임회장은 “함양군체육을 위하여 노력하시는 각 회원종목단체 회장님과, 읍·면 체육회장님들께 감사드리며, 체육회와 회원단체와의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건의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스포츠 발전영역을 보다 확대하겠다”며“2023년도에는 엘리트체육 육성과 생활체육활성화를 위하여 각종 대회 개최 및 유치에도 최선을 다하며, 지역경제발전에도 큰 힘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22년 12월 22일 민선 2기 제47대 함양군체육회장으로 당선된 안병명 회장은 함양군체육회 정기총회를 시작으로 4년 임기를 시작하였다.

박순영 기자 psy@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