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함양군, 2022년 함양군테니스협회장배 추계 테니스대회 성료

함양군, 2022년 함양군테니스협회장배 추계 테니스대회 성료

공유

2일간 직장 및 클럽대항·개인전(복식), 함양 테니스 동호인 150여명 참가해 열띤 경쟁

함양군은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2일간 함양군 생활체육공원 테니스장에서 2022년 함양군테니스협회장배 추계 테니스대회가 많은 테니스인들의 호응속에 개최되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테니스를 통한 군민들의 건강증진과 동호인들의 유대강화 및 친목도모를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는 함양군테니스협회(회장 김종상) 주최·주관으로 약 200여명의 테니스 동호인들이 참가한 가운데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며 그동안 쌓아온 실력을 겨뤘다.

대회 첫 날 19일에는 5개 클럽 7개팀이 출전한 직장 및 클럽대항전으로 A조, B조로 나눠 진행하였으며, 다음날에는 개인전(복식)으로 4개부 52팀이 출전해 예선과 본선을 거쳐 최종 우승을 가렸다.

대회 둘째 날에 열린 개회식에는 김종상 테니스협회장의 대회사에 이어 진병영 군수의 인사말씀, 박용운 의장, 김재웅 도의원, 송경열 체육회장의 축사가 이어졌으며, 많은 내빈들이 참석해 대회 개최에 축하를 전했다.

진병영 군수는 “테니스 동호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통해 소통하고 화합하는 뜻깊은 대회가 열리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테니스 동호인들이 친목을 다지며 정정당당하게 경쟁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함양군체육회 송경열 회장은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테니스의 인기가 상당히 높으며 동호인도 점점 많아지고 있다”며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프로그램 개발 및 확대, 대회 개최와 지원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명이 기자 lmy@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