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마도로스 제1회 광어 낚시 대회 개최

마도로스 제1회 광어 낚시 대회 개최

공유
▲ 마도로스 제공

전국배낚시 예약플랫폼 마도로스(대표 조맹섭)는 전국 낚시인을 대상으로 제1회 마도로스 낚시대회 ‘대광어를 잡아라!’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마도로스가 주최하고 마도로스옹진, 마도로스보령이 주관하는 이번 낚시대회는 오는 23일부터 6월 23일까지 1차(5월 23일~6월 6일), 2차(6월 7일~6월 23일)로 나뉘어 한달동안 충남 보령 오천항과 인천 영흥도 진두 선착장에서 열린다.

참가자들은 마도로스 직영 선박 박찬호, 계좌번호, 마도로스 2호, 카진호, 잭팟호 총 5대에 나눠 탑승한 뒤 서해 바다로 나가 대광어 낚시대회에 참여하게 된다.

대회 참가비는 10만 원이며 선비와 중식이 포함돼 있으며, 대상 어종은 광어로 낚시 방법에는 제한을 두지 않는다.

마도로스의 조맹섭 대표는 “올해 아웃도어 업체들이 꼽은 키워드가 ‘낚시’인 것을 보면 과거 중장년층들의 전유물이었던 낚시가 최근엔 20~30대 젊은 직장인과 가족형 레저 문화로 확산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며 “낚시인들을 위해 처음으로 낚시대회를 기획했으며, 이번 대회를 시작으로 낚시인들을 위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대회 수상자에게는 회차별로 1등 100만원(1인), 2등 50만원(2인), 3등 무료 승선권(3인)이 준비돼 있다. 참가 접수는 마도로스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접수할 수 있다.

전세리 기자 jsr@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