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이색 숙소 ‘유니콘 하우스’

이색 숙소 ‘유니콘 하우스’

공유
▲ 유니콘 하우스, 부킹닷컴 제공

세계 최대 규모의 온라인 숙소 예약 플랫폼인 부킹닷컴이 오는 4월 9일 ‘유니콘 데이’를 기념해 4월 10일부터 12일까지 약 3일간 신화 속 동물인 유니콘을 테마로 한 숙소를 선보인다.

밀라노 디자인 위크가 개최되는 기간 동안 밀라노 중심부에 위치한 아파트 유형의 숙소에 운영될 유니콘 하우스는 내외관이 전부 유니콘 테마로 꾸며져 판타지 동화 속 세계에 온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화사한 파스텔 톤의 유니콘 하우스 곳곳에 비치된 형형색색의 유니콘 뿔, 구름, 별, 무지개 등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들로 다채롭고 신비한 분위기를 풍긴다.

웰컴 기프트로 제공되는 간식 바구니를 비롯해 침구류, 목욕 가운, 잠옷, 슬리퍼 등 모든 어메니티를 유니콘 컨셉으로 구성했다. 조식 또한 유니콘 테마로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투숙객 대상으로 밀라노 유명 케이크브랜드인 나나&나나 케이크(Nana&Nana Cakes)의 케이크 디자이너 엘레오노라 디 시미오네와 함께하는 유니콘 케이크 클래스를 마련했다.

부킹닷컴 알베르토 예이츠 이탈리아 지사장은 “570만 개 이상의 이색 숙소를 자랑하는 부킹닷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곳은 상상 속에서만 그려오던 장면을 실현시켜 줄 것”이라며 “유니콘 하우스에 머물게 될 행운의 투숙객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유니콘 하우스는 4월 10, 11, 12일에 각각 1박씩, 약 9만원(70유로)의 요금으로 한정 기간 동안만 운영된다.

전세리 기자 jsr@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