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_left
search

 

 

ȭ
ȭ

필리핀관광청, 부산국제관광전에서 필리핀의 매력을 성공적으로 알리다

방문객들에게 필리핀 관광지의 매력을 상담, 영상, 책자 들을 통해 소개

고경희 기자 ggh@newsone.co.kr  / 2017-09-12 10:44:01

필리핀관광청(마리아아포 지사장)은 지난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제20회 부산국제관광전에 참가해 필리핀 관광의 매력을 한껏 알리는 기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올해 제 20회를 맞아 국내의 대표적인 국제관광전시회 중의 하나로 자리를 잡은 ‘부산 국제관광전’에 매년 참가해온 필리핀 관광청은 이번에도 대규모 부스를 설치해, 부산 및 전국각지에서 온 방문객들에게 마닐라, 팔라완, 보홀 등 필리핀의 유명 관광지에 대한 여행 안내 및 상담을 제공하고, 무료 가이드북 및 지도를 배포하는 등 적극적인 필리핀 관광 홍보 활동을 펼쳤다.

필리핀관광청은 한국관광객들의 의견을 듣고자 부스에서 간이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이에 참가한 방문객들에게 푸짐한 경품과 선물을 제공해서 방문객들의 인기를 끌었다. 특히 설문조사 참여자 중에서 2명을 추첨해서, 합리적 프리미엄 필리핀항공에서 제공하는 부산-마닐라 왕복항공권을 각각 증정했다. 그리고 설문조사 참여한 모든 방문객들에게 ‘꽝없는 경품 받아가기’ 이벤트를 실시해, 건망고, USB, 액자, 가방 등 푸짐한 상품을 안겨 줬다. 

또한 이번 부산국제관광전을 위해 ‘라리라 필리핀’ 뮤직앙상블을 특별 초청해 박람회 오프닝 공연과 필리핀 홍보부스를 방문객들을 위한 특별 공연으로 필리핀의 아름다운 문화에 대해 공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도 했다.

필리핀관광청 한국지사의 릴리 사무국장은 "이번 부산국제관광전에서 필리핀광광청 부스를 찾아 주셨던 많은 방문객들에게 감사를 드린다. 그 분들이 필리핀 관광에 대해 보여주신 뜨거운 관심이 실제적인 필리핀 관광으로 연결되어서, 필리핀의 다양한 관광지의 매력과 가치를 체험하고, 필리핀 문화의 아름다움에도 공감할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고경희 기자 ggh@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