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_left
search

 

 

ȭ
ȭ

이성호 양주시장, '시민을 위한 최선의 노력' 당부

김국희 기자 ghkim@newsone.co.kr  / 2017-06-02 09:16:49

 이성호 양주시장은 지난 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간부 공무원 및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6월 중 월례조회를 개최했다.

 월례조회에 앞서 한태수 민원봉사과장, 임유나 주무관의 공무원헌장 낭독으로 공무원 본연의 자세와 바람직한 공직 가치를 제시했다.

 이날 시상에는 양주역 옹벽미관 개선에 도움을 준 (주)금호물산 김광호 대표, (주)천일페인트 신재서 대표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또 강정숙 씨에게 경로효행 실천 유공 국무총리 표창과 훈장을 전수하는 등 감동 양주 실천과 지역발전을 위해 힘써 온 모범시민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2015년 특수상황 지역 개발사업 평가' 우수기관에 대한 행정자치부 장관 표창을 비롯한 보건복지부 장관, 경기도지사 기관 표창과 유공공무원에 대한 국무총리 표창, 경기도지사 표창을 함께 전달했다.

 이 시장은 "훈시에서 수상자에게 축하와 격려를 하고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고 나라 사랑의 마음을 깊이 새기기를 바란다"고 당부했으며 "경기 북부의 랜드마크가 될 테크노밸리가 반드시 유치될 수 있도록 공직자 모두가 한마음으로 총력을 다해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