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_left
search

 

 

ȭ
ȭ

세계 최초 롤플레이 테마파크 ‘위니월드’

새해 맞아 버블슈트, 호핑볼, 볼플장 등 야외 액티비티 운영

고경희 기자 ggh@newsone.co.kr  / 2017-02-15 14:28:43

색다른 개념의 테마파크 ‘위니월드’에서 39가지의 롤플레이 체험과 말 체험, 야외 액티비티 등 총 60여 가지의 다채로운 체험과 공연을 즐겨보자. 위니월드는 세계 최초로 롤플레이, 아웃도어, 말 체험을 결합한 테마파크로, 롤플레이 속에서 자연스럽게 영감을 부여하는 등 다른 직업체험 테마파크와 차별화된 콘텐츠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위니월드가 새해를 맞아 버블슈트, 호핑볼, 볼플장 등의 야외 액티비티를 운영하고 겨울방학 무료입장 이벤트를 연장하기로 했다. 반복된 일상에서 벗어나 가족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자.

이한치한(以寒治寒)! 버블슈트, 호핑볼, 볼플장 등 야외 액티비티 체험 가능

말과 친구가 되는 롤플레이 테마파크 위니월드가 2017년 새해를 맞아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체험의 일환으로 야외 액티비티를 운영한다. 한겨울 찬바람에 움츠러들기보다 과천벌 너른 야외 공간에서 다양한 액티버티를 통해 가족 모두 추위를 이겨낼 수 있는 이한치한을 경험할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 위니월드 중앙 피크닉존에서 진행되는 야외 액티비티는 어른 및 아이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체험으로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다.

먼저 위니월드의 상징동물인 말의 편자를 고리에 던져 거는 ‘편자 던지기’ 체험은 가족 및 친구들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체험이다. 또한 넓은 잔디광장에서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호핑볼’ 체험장에는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이즈의 호핑볼들이 준비되어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동심으로 돌아가게 만드는 ‘버블슈트’ 체험은 야외 액티비티 중 가장 인기가 높다. 공기가 가득 찬 풍선 모양의 버블슈트를 입고 서로를 튕겨 내거나 구르면서 스트레스를 풀 수 있다.

위니월드의 핫플레이스인 ‘트로이목마’에서는 목마 내부를 탐험하고, 아찔한 징검다리를 건너보는 체험도 가능하다. 36개월 미만 어린이들도 즐길 수 있는 야외 액티비티인 ‘위니 볼풀장’은 따뜻한 중앙 피크닉 핫 존에 설치돼 있어 부모님들도 안심하고 아이들을 맡길 수 있다.

관계자는 “위니월드는 따뜻한 실내에서 진행되는 39가지 베뉴 체험 외에도 야외에서 즐기는 말 체험과 야외 액티비티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야외 액티비티는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이라고 전했다.

위니월드, 겨울방학 무료입장 이벤트 연장



위니월드가 체험 후기를 남기면 평일 2인을 무료입장시키는 이벤트를 오는 2월 28일까지 연장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블로그, 카페, 카카오스토리 등에 위니월드를 방문했던 후기를 남기고, 위니월드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facebook.com/whinnyworld)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겨 참여 신청을 하면 된다. 자체심사를 거쳐 매주 월요일 당첨자를 고지한다.

당첨자는 개인정보 입력 마감일 다음날부터 2월 28일까지 평일동안 당첨자 및 동반 1인이 무료입장 가능하다. 단, 당첨자는 이벤트 기간 중 1회만 무료입장을 할 수 있다.

위니월드 운영사 어메이징월드앤컴퍼니 관계자는 “지난 1달여 간 이벤트에 참여했던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월 말까지 이벤트를 연장했다”며 “신학기 개학 전 가족들과 함께 늦겨울의 추억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위니월드는 동절기 시설 점검으로 인해 한시적으로 매주 월요일 휴장한다. 위니월드 관계자는 “폭설, 한파 등으로 월요일 외에도 휴장할 수 있는 만큼 방문 전 고객센터 (☎1522-3443) 확인 후 내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오시는 길 : 경기도 과천시 경마공원대로 107 (대중교통 이용시 4호선 경마공원역 3번 출구 하차)


고경희 기자 ggh@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