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_left
search

 

 

ȭ
ȭ

대천해수욕장에서 육해공을 맛보다! ‘대천가자조개구이’

특집팀  / 2016-07-13 14:13:52

대한민국 대표축제 ‘보령머드축제’가 열리는 대천해수욕장에는 보령 최고의 휴양지답게 다양한 즐길거리와 먹을거리가 즐비해 있다. 그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곳은 대천 최고의 맛집이라 소문난 ‘대천가자조개구이’이다.

싱싱함에 놀란다, 서해안 최대규모의 조개구이·회 전문점

싱싱한 해산물이 넘쳐나는 ‘대천가자조개구이’는 물 좋은 조개구이를 무한리필해서 먹을 수 있다는 소식에 전국에서 관광객들이 앞 다투어 방문하는 서해안 최대규모의 조개구이·회 전문점이다. 양, 메뉴 걱정 없이 마음대로 골라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맛 또한 뛰어나 한번 방문하면 그야말로 제대로 ‘포식’하고 돌아갈 수 있다.



키조개, 가리비, 꼬막 등 식당에 들어오는 조개의 종류와 양만 해도 어마어마하다.
또한, 이곳에서는 1인 25,000원이면 육해공(陸海空) 음식들을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 조개구이를 먹으면서 대패삼겹살을 구워먹는 놀라운 경험을 할 수 있다. 음식을 직접 가져올 수 있는 셀프바에는 각양각색의 싱싱한 조개들과 삼겹살뿐만 아니라 양념갈비, 주꾸미 호롱구이, 갖은 야채들이 준비돼 있다. 이중 주꾸미 호롱구이는 달콤한 맛에, 단골들 사이에서 특히 별미로 손꼽힌다.

가게에 들어서면 여기저기서 지글지글 보글보글 맛있는 소리가 난다.

회와 조개구이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대천가자스페셜부터 낙지·해삼·멍게·개불·오징어·대하·도미·농어·전복·우럭·광어·아나고 등의 신선한 회, 무한리필이 가능한 조개모듬구이, 랍스타, 킹크랩, 낙지볶음, 생선매운탕, 해물탕·찜, 꽃게탕·찜, 키조개양념구이, 해물파전, 전복칼국수, 해물칼국수, 해물라면, 쭈꾸미 샤브샤브, 양념갈비, 삼겹살 등 다양한 메뉴를 즐겨볼 수 있다.



전무후무한 서비스! 여름밤 즐기는 라이브 공연까지!

‘대천가자조개구이’에는 맛나고 푸짐한 먹을거리만 있는 것이 아니다. 이곳을 더욱 빛나게 해주는 것은 사장님과 직원들의 남다른 서비스이다.

식당 들어오기 전 앞에서 웃고 들어오면 음료수가 공짜, 애인을 안고 오면 맥주가 공짜, 부모님을 업고 들어오면 복분자가 공짜다. 이곳에 다녀간 손님들 사이에는 이런 이벤트가 점점 소문이 나, 손님들이 식당에 입장할 때면 종종 재미난 풍경이 펼쳐지곤 한다.



‘10년 만에 온 고객도 단골이다’는 캐치프레이즈를 가지고 성실히 임하는 김성호 대표를 비롯한 여러 직원들의 전무후무한 서비스와 친절을 직접 경험해보자.

저녁 시간이 되면 낭만적인 라이브공연도 펼쳐진다. 한여름 밤 시원한 대천해수욕장의 바람을 느끼며 아름다운 음악과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다면 이보다 더한 행복이 있을까?

올여름, 365일 24시간 쉬지 않고 젊음과 맛난 음식을 불태우는 곳 ‘대천가자조개구이’에 들러 사랑하는 친구, 가족, 연인들과 함께 한여름 밤의 추억을 만들어보길 권한다.




특집팀

tips
메뉴: 대천가자스페셜, 조개모듬구이, 각종 회, 생선매운탕, 해물탕, 꽃게탕 등
주소: 충남 보령시 해수욕장8길 49 (지번: 충남 보령시 신흑동 2272-10)
전화: 041-933-8882
영업시간: 365일 24시간 영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