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_left
search

 

 

ȭ
ȭ

코레일관광개발, 2015명예미소국가 선발

이보빈 기자  bibie1@newsone.co.kr / 2015-09-09 15:27:16


코레일관광개발, 2015명예미소국가 선발

코레일관광개발은 관광열차 승무원과 정선 레일바이크 지사장이 2015 명예미소국가대표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방문위원회가 선정하는 명예미소국가대표는 뛰어난 환대정신을 바탕으로 교통, 쇼핑, 숙박, 안내 등 관광접점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해 일하고 있는 관광업 우수종사자다. 지난 6월부터 17개 지자체 및 유관기관의 추천과 심사를 거쳐 총 47명이 선정됐고, 코레일관광개발은 관광열차 승무원 6명과 정선 레일바이크 지사장을 포함해 총 7명이 선정됐다. 이번에 선정된 명예미소국가대표는 향후, 위원회가 주최하는 다양한 캠페인 행사에서 한국을 알리는 역할을 수행할 것이다.

이건태 대표이사는 “관광열차 승무원은 고객 분들이 즐겁게 여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끼와 재능을 겸비했다. 앞으로도 한국을 대표하는 여행컨텐츠인 코레일 관광열차와 철도테마파크를 통해 국내여행 활성화에 큰 역할을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위촉식은 9월 4일 오후 3시 나인트린 컨벤션 광화문에서 진행된다.



여행박사, 창립 15주년 맞아 ‘여행박스’ 증정

종합 여행사 여행박사가 창립 15주년을 기념해 여행 필수아이템으로 꽉 채운 여행박스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특별 제작한 여행박스는 여행사 직원들도 탐내는 유용하고 다양한 여행용품으로 알차게 채웠다. 먼저, 여행 전후로 기내에서 체력을 충전할 수 있도록 편안한 휴식에 도움을 주는 목 베개, 기내슬리퍼, 칫솔치약 세트, 소음방지 이어 플러그, 물티슈가 있다. 여행지에서 비상식량이 되어 줄 햇반, 컵라면, 볶음고추장과 통조림 반찬, 후식이 되어 줄 스틱커피까지 들어있다. 또한, 해변이나 수영장이 있는 휴양지 여행 시 꼭 필요한 휴대폰 방수팩과 면세점 할인쿠폰, 캐리어 네임택, 110볼트 돼지코도 있다.

이번 이벤트는 9월 7일까지 진행하며, 여행박사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여행박사 창립 15주년 축하 메시지와 함께 설문조사에 답변한 후, 여행박스 추첨 버튼을 누르면 당첨여부를 바로 확인 가능. 설문에 한번 참여하면 하루에 한 번씩 여행박스를 뽑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니, 바로 당첨이 안됐더라도 이벤트 종료일까지 매일 도전해볼 수 있다. 한편, 지난 2000년 직원 3명과 자본금 250만원으로 설립한 여행박사는 신문광고를 통한 여행상품 판매가 주를 이루던 당시 광고 없이 인터넷으로 상품을 판매하고, 여행박사만의 차별화된 방식으로 1박3일 올빼미 여행을 만들어 치열하던 여행업계에 돌풍을 일으켰다. 창립 이듬해 5억 원이 채 되지 않던 매출이익이 2007년 157억 원을 기록하며 창립 7년 만에 무려 2백배 성장을 달성하기도 했다.



화악산여행사, 가을 여행상품 출시

화악산여행사가 여름 더위가 한풀 꺽임에 따라 가을 단풍철의 각종 단체모임(동창회, 친목회, 동호회, 산악회 등)에 맞춰 저렴한 비용으로 무더위에 지친 심신을 힐링 할 수 있는 가을 여행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화악산여행사는 최근 여행객의 예약시기가 앞당겨지는 추세라 이번 상품을 조기 출시했다.

해당 상품의 주요 여행지로는 화천 동구래마을, 야생화길, 은행나무길, 숲으로다리, 원시림숲길, 양구 천혜비경 두타연·시래기 축제, 가평 남이섬·아침고요수목원·가평수목원, 포천 평강식물원·허브아일랜드 등이다. 화악산여행사는 포천 화악산농장이 페업하자 소속 직원이 가평에 설립한 업체로 여행 프로그램 진행방식은 종전과 같다. 숙소는 명지산 계곡을 끼고 위치한 호텔로 전망이 뛰어나고 청결하며, 식사는 한방능이백숙/황태국 뷔페식 등으로 식단을 일부 변경했으며, 여행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45인승 최신 관광버스를 도입했다.

화악산여행사 사무장은 “가평에 둥지튼지 1년도 채 안된데다 메르스 사태까지 겹쳤지만 고객의 격려와 성원으로 빠르게 자리잡아가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에 출시한 가을 여행상품은 가을 단풍철에 새로운 여행지로의 알뜰 여행을 희망하는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이라고 밝혔다.



반얀트리푸켓, 호주서 열린 호텔스월드 시상식 최고의 리조트로 선정

세계적인 럭셔리리조트로 알려진 반얀트리푸켓이시드니에서개최된호텔스월드 시상식에서 최고의 리조트로 선정됐다. 20년간 세계 호텔서비스업계에서 아시안 브랜드로 명성을 쌓아온 반얀트리 브랜드의 첫 번째 리조트‘반얀트리푸켓’이 호주 시드니에서 개최된 호텔스월드2015 컨퍼런스(HotelsWorld 2015 conference)에서최고의 상인 올해의 ‘글로벌 퍼스트 어워드(Global First Award)’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수상은 반얀트리가 호주에서 진행하고 있는 두 개의 프로젝트가 높게 평가된 것으로 분석된다. 현재 반얀트리는 호주 브리즈번 캥거루 포인트(Kangaroo Point)에반얀트리레지던스, 골드코스트 서퍼스 파라다이스(Surfers Paradise)에 반얀트리 레지던스와 카시아를 신축하고 있다.

브리즈번 캥거루 포인트에는 76개 호화로운 객실을 보유한 반얀트리 프라이빗 레지던스가 개관 예정이다. 객실은 옥상에 넓은 풀이 있는 포 베드룸 펜트하우스와 루프 탑 풀, 운동 기구, 대연회장, 컨시어지 서비스 등이 갖추어져 있는 투 베드룸, 쓰리베드룸아파트먼트로 구성되었다. 레지던스는 캥거루 포인트 절벽 위에 위치해 스토리 브리지(Story Bridge), 식물원(Botanical Garden), 브리즈번 시내와 강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다.

골드코스트서퍼스파라다이스 해변 북쪽에 개관 예정인 반얀트리 리조트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해변에 위치하여 수상 레저와 환상적인 전경을 기대하는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객실에서는 270도 파노라마로 끝없이 펼쳐진 바다, 구불구불 이어진 해변을 조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지상층에는 식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두 곳 모두 대부분의 객실이 대도시에서는 좀처럼 찾아보기 힘든 넉넉한 실내와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하여 도심 속 휴양을 원하는 관광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복잡한 도로와는 약간 거리가 있어 조용히 휴양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가까운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요 관광지로의 접근이 편리하다는 점이 강점으로 꼽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