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_left
search

 

 

ȭ
ȭ

대명리조트 창립 34주년 이벤트 상품 출시

이보빈 기자  bobin@newsone.co.kr / 2013-11-15 17:33:27

레저업계 1위인 대명리조트에서 창립 34주년을 맞이해 대명리조트 거제를 개관, 특별이벤트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특별상품은 패밀리 형과 스위트 형으로 일시불 가입 시 정상가에서 8% 할인혜택 외에도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는 평생회원권 및 계약 만기 시 전액원금 100% 보장받을 수 있는 회원제상품의 출시로 인기몰이 중이다.

패밀리&스위트 회원권은 대명리조트의 특별상품으로 기명 기준 회원가로 연간 30박+15박 (추가박수)의 객실 이용이 가능하며 대명리조트 거제를 포함하여 쏠비치, 경주, 변산, 비발디 파크, 단양, 여수 엠블호텔 등 전국 12곳을 회원 자격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가입 시 기명의 경우 객실료 50%, 스키 무료, 오션월드, 아쿠아 월드(워터파크) 주중무료, 주말 50% 할인, 퍼블릭 골프장 50% 할인 등 특별혜택을 주며, 스키시즌에는 서울에서 1시간 거리인 비발디파크의 스키월드를 이용할 수 있다.

회원권의 종류가 다양하므로 정확히 구분해서 가입해야 하는데 이는 회사담당자가 1:1 지정 담당제로 관리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이용자의 편의를 돕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명리조트로 24시간 문의 및 관련 안내문과 책자를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