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_left
search

 

 

ȭ
ȭ

말레이시아 관광청, 2014년 말레이시아 방문의 해 한국 프리 런칭 이벤트 성료

이은주 기자  rukie97@newsone.co.kr / 2013-07-03 13:20:33

말레이시아 관광청이 2014년 말레이시아 방문의 해를 한국 시장에 선포하고 지난 5월 29일 서울 웨스틴 호텔에서 2014년 말레이시아 방문의 해 프리 런칭 이벤트를 개최했다. 특히 프리 런칭 본 행사에 앞서 진행된 트래블 마트에서는 레고랜드 말레이시아, 로터스 데사루 비치 리조트 & 스파, 페낭주 관광문화진흥청, 사라왁 관광청, 사바 관광청, YTL 호텔, 샹그릴라 리조트, 수트라 하버 리조트 등 말레이시아 전역의 호텔 및 여행 관련 업체가 참가하여, 실질적 상담 및 다양한 교류의 장을 펼쳤다.

말레이시아 정부는 오래전부터 관광 산업에 대한 중요성 인지 및 면밀한 정책 활동을 통해 국가 발전을 도모해왔으며 그러한 이유로 관광산업은 국가 발전을 위한 주요 3대 산업 중 하나로 손꼽힐 정도로 경제 발전 및 정부의 각종 정책 수립에 막강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러한 관광객 유치 활동의 일환으로 말레이시아 관광부는 전 세계 관광객들의 기호에 부합하는 여행지와 관광 테마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여행 상품을 개발하고 전 세계 미디어를 대상으로 연간 수차례의 팸투어를 진행한 바 있다. 또한, 꾸준한 리노베이션과 서비스 개선을 통해 각 호텔 및 리조트의 질적 수준을 향상시키고, 다양한 채널을 통한 광고를 집행하여 국가 브랜드 이미지 업그레이드에도 과감한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

말레이시아 관광청 서울사무소는 이러한 말레이시아 관광부의 정책을 실천하는 한편 한국 시장에 필요한 정책의 적극적인 시행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및 홍보 활동을 펼치는 데 주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