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_left
search

 

 

ȭ
ȭ

제16회 보령머드축제

이은주 기자  rukie97@newsone.co.kr / 2013-07-03 11:34:55

7월 19일부터 28일까지 열흘 동안 ‘세계인과 함께하는 신나는 머드 체험’이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보령머드축제는 ‘머드에 흠뻑 빠져라! 뒹굴어라! 그리고 즐겨라!’라는 슬로건으로 지난해보다 축제 기간은 하루 짧아졌지만, 더욱 알찬 프로그램으로 관광객들을 맞이한다.

주요행사프로그램은 머드 슈퍼슬라이드 등 체험행사를 비롯해 보령 머드 축제 사진전시 등 기획전시행사, 거리퍼레이드, 공군블랙이글스에어쇼 등 연계행사와 다양한 공연으로 꾸며지는 야간행사까지 풍성하게 구성했다.

특히 피부 미용에 좋은 머드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셀프 마사지 체험장과 칼라머드를 통한 나만의 무늬를 온몸에 새겨보는 ‘칼라머드 보디페인팅’ 체험장, 슈퍼슬라이드에서 마음껏 미끄러지다 보면 어느새 피부는 좋아지고 가슴 속은 시원해지는 머드슈퍼슬라이드 체험이 인기 프로그램이다.

그뿐만 아니라 체험 프로그램과 함께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야간 공연. 개막 첫날 개막식은 축하공연과 함께 대천해수욕장 바다 위에서 펼쳐지는 ‘불꽃판타지쇼’가 펼쳐진다. 그 밖에 ‘대한민국 직장인 밴드 락 페스티벌’ 공연, ‘공군 군악대 초청공연’, 세계머드피부미용경진대회, 보령시민 열린음악회, ‘7080 콘서트’ 및 폐막불꽃쇼 등이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