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_left
search

 

 

ȭ
ȭ

한국지엠 ‘2013년형 알페온’ 출시

권혜리 기자  hyeri@newsone.co.kr / 2012-11-06 11:43:05

한국지엠주식회사(한국지엠)는 뛰어난 안전성과 스타일이 돋보이는 기존 알페온(Alpheon)에 편의 및 안전 사양을 대폭 보강하고, 주행 성능과 연비를 크게 향상시킨 ‘2013년형 알페온’을 출시했다.

‘2013년형 알페온’은 고객의 구매 성향을 반영한 상품성 강화를 위해 기존 최저가 트림모델보다 한 단계 상위 모델인 알페온CL240프리미엄 모델이 최저가 트림모델로 변경됐으며, 모든 트림에 급제동 경고 시스템(ESS: Emergency Stop Signal)과 레인 센서(Rain Sensor)를 기본 사양으로 적용해 안전성을 보다 강화했다.


특히 급제동 경고 시스템은 운전자가 급제동 시 ABS(Anti-lock Brake System)가 작동되면서 동시에 후미 제동등이 자동으로 점멸됨으로써 후방 차량에 급제동 위험을 알려 후방 추돌 가능성을 낮춘 안전사양을 갖췄다.


이이 외에도 통합 메모리 기능(운전석 시트, 아웃사이드 미러)과 벤틸레이션 시트가 EL240 프리미엄 모델부터 기본 적용되고, 3.0 모델에는 열선 내장 스티어링 휠과 국내 최초로 동승석까지 마사지 기능을 갖춘 시트가 새롭게 채택되는 등 편의사양이 대폭 추가됐다.

또한 프론트 그릴 배경색을 기존 은색에서 진한 회색 계열로 바꿔 보다 강인한 이미지를 구현했다. 한편 지엠대우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오는 12월까지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10만 명에게 선착순으로 쉐보레 텀블러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