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_left
search

 

 

ȭ
ȭ

올림픽공원맛집 세계맥주셀프할인점 '통파이브',

세계맥주와 힐링푸드, 이제 성내동맛집에서 즐겨라

  / 2012-08-31 15:44:33

[맛집=문화관광뉴스]무더운 여름철 날씨가 조금씩 가을철의 기분 좋은 날씨로 변하면서, 야외활동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날씨가 시원해짐에 따라 각종 모임도 많아지고 있는 모습이다. 그렇다면 각종 모임장소로 좋은 곳은 어디일까?

대표적으로 둔촌동맛집, 성내동맛집으로 유명한 세계맥주셀프할인점 '통파이브(TONG'5) 올림픽공원점'을 들 수 있다. '통파이브 올림픽공원점'은 맛과 멋을 모두 갖춘 공간으로, 특히 사람과 사람 사이의 소통이라는 컨셉트를 내세우고 있기 때문에 각종 모임장소나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손색이 없다.

강동구맛집 '통파이브 올림픽공원점'에서는 100여 종의 다양한 세계맥주와 웰빙시대에 잘 맞는 힐링푸드를 즐길 수 있다. 세계맥주의 경우 셀프시스템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실속 있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실제로 고객들은 가격 부분에 있어 높은 만족을 느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올림픽공원맛집 '통파이브 올림픽공원점' 여성들과 함께 오는 것이 더욱 좋은데, 그 이유는 바로 여심을 사로잡을 수 있는 힐링푸드를 선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철분과 엽산이 풍부한 시금치가 들어간 시금치&난 샐러드, 가시오가피, 감초, 인삼 등 몸에 좋은 한방재료로 염지한 태구치킨, 달콤한 꿀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고르곤졸라 피자, 세계맥주와 찰떡궁합인 치즈 나쵸 등 맛과 품질이 뛰어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통파이브 올림픽공원점' 관계자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빈티지한 스타일의 매장 인테리어도 많은 고객들이 좋아하는 부분이다"라고 말하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이 둔촌동맛집, 성내동맛집 등으로 계속 찾아올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세계맥주셀프전문점 '통파이브' 본사 이루에프씨에서는 10호 점까지 엘로마 오븐기를 무상 임대 지원(판매가 950)을 비롯해 최대 5,000만원까지 무이자 대출 지원, 오픈 시 본사 직원 파견근무(5일), 계육 100수 지원, 사은품 지원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