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_left
search

 

 

ȭ
ȭ

강원도 강릉펜션 '들꽃편지펜션'

수려한 자연경관과 유명 관광지

표진수 기자  puojinsoo@newsone.co.kr / 2012-08-31 15:40:41

[강원도=문화관광뉴스]여름철 여행은 무조건 해수욕장 등 물놀이 장소로 떠나지만, 그 외 계절에는 대부분 관광지나 숙박을 중점에 두고 여행지를 결정한다. 볼거리 많은 관광지 및 경치 좋은 명소, 여기에 아늑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숙박까지 이루어 진다면 최고의 여행을 만들 수 있는 것. 이 삼박자가 딱 맞는 곳으로는 강원도 강릉만한 곳이 없다.

강원도 강릉에는 오대산, 경포대 해수욕장 등의 천혜의 자연 경관은 물론 정동진, 오죽헌 등의 관광 명소도 있다. 특히 가을엔 주문진항의 싱싱한 제철 오징어를 맛보는 별미도 기다리고 있다. 또한 관광특구인 지역이기 때문에 숙박업소도 풍부한 편. 그 중 강릉펜션 '소금강에서 띄우는 들꽃편지 펜션(이하 들꽃편지펜션)'은 펜션 내에서도 또 다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알찬 펜션 여행지로 인기가 높다.

주문진펜션 '들꽃편지펜션'은 일반적인 펜션과 달리 넓은 마당을 가지고 있다. 마당 내에는 송어연못, 들꽃정원, 텃밭 등이 조성되어 있어 도심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자연과의 교류가 가능하고, 별관으로는 자유롭게 원두커피 등을 즐길 수 있는 들꽃카페, 각종 묵은지와 장을 익히는 토방, 독서나 바둑 등 사색을 즐기기 좋은 황토방 등이 마련되어 있다. 이들 시설은 모두 '들꽃편지펜션'의 숙박객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특히 텃밭의 채소나 묵은지, 장 등은 무료로 제공된다.

이 뿐만 아니다. 강원도펜션 '들꽃편지펜션'은 매일 밤 마당에 모닥불을 피워놓기 때문에 감자나 고구마, 옥수수 등을 직접 구워먹을 수도 있고, 밤 하늘의 별을 바라보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도 있다.

가까운 강릉펜션 중에도 이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펜션은 드문 탓에 '들꽃편지펜션'은 언제나 여행객들이 끊이지 않는다. 방문객은 많지만 모든 객실은 각각의 프라이버시를 유지하고 있다는 점도 이 곳의 장점. 세련된 객실 인테리어와 최신식 벽걸이 TV 및 각종 비품 역시도 '들꽃편지펜션'의 인기 요인이다. 몇몇 객실에는 월풀도 설치되어 있다.

이처럼 다양한 시설과 고향집에 방문한 듯한 푸짐한 인심 덕에 강릉펜션 '들꽃편지펜션'은 연인은 물론 가족 여행지로도 인기가 높다.

한편, '들꽃편지펜션'은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연곡 및 주문진 터미널에서 픽업을 실시하고 있으며, 펜션에 오는 중 마트에서 장을 보는 고객들은 '들꽃편지' 이름으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이렇게 쌓인 포인트는 매년 인근 노인회관에 물품으로 기부되는 등 좋은 일에 쓰이고 있다는 점도 경포대펜션 '들꽃편지펜션'이 더욱 돋보이는 부분.

푸짐한 인심과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는 강원도펜션 '들꽃편지펜션'는 강원도 강릉시 연곡면 삼산리 609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홈페이지(www.wiletter.com) 및 전화(010-6375-3810)를 이용하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