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_left
search

 

 

ȭ
ȭ

이탈리안 레스토랑 '일마지오', 파스타 주문시 이탈리안 피자 무료 제공

표진수 기자  newsone@newsone.co.kr / 2012-07-27 09:00:46

[맛집=문화관광뉴스]최근 들어 외식시장을 찾는 고객들의 부담이 가중되고 있다. 외식시장이 세분화됨에 따라 전 세대가 함께 찾을 만한 외식업체가 한정되는 데다, 외식가격 역시 급상승하며 소비자들의 가계 부담이 높아지고 있는 것이다.

이에 최근에는 비교적 실속 있는 가격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외식업체들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상황이다. 예를 들어 메뉴 하나를 주문하면 하나를 더 주는 음식점이라든지, 가족이 방문할 경우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음식점 등을 들 수 있다.

그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곳은 바로 프랜차이즈 이탈리안 레스토랑 '일마지오'라고 할 수 있다. '일마지오'의 차별화된 서비스는 돋보일 수 밖에 없는데, 바로 고급 이탈리안 피자를 무료로 마음껏 먹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일마지오'(www.ilmazzio.com)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콘셉트로 인테리어, 메뉴 구성, 고객 서비스를 갖추고 있는 외식 공간이다. 가격 부담도 높지 않아 매장을 찾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다. 특히 스파게티를 주문할 경우 서비스로 제공되는 무한리필 이탈리안 피자는 여느 피자전문점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이다.

'일마지오' 관계자는 "일마지오에서는 무한리필 피자 역시 하나의 정식 메뉴라고 생각하고 매번 다양한 피자를 가장 정성스럽게 선보이고 있다"라고 말하면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도 바로 이러한 퀄리티에 있다"고 전했다.

실제로 '일마지오' 매장을 찾은 고객들은 스파게티 하나 가격으로 고급 이태리 피자를 입 맛대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럽다는 반응들이다. '일마지오' 측은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고객 만족 전략을 계속 시행해 나감으로써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 줄 수 있는 외식업체로 성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치열한 외식시장에서 퀄리티 높은 무한리필서비스로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있는 프랜차이즈 이탈리안 레스토랑 '일마지오'의 선전에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