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_left
search

 

 

ȭ
ȭ

여름철 건강식 기름기 쏙∼뺀 원할머니보쌈 인기

장마철 무더위에 입맛 당기는 보쌈 어때요?

이현수 기자  novasaki@newsone.co.kr / 2012-07-24 16:34:47

[맛집=문화관광뉴스] 올해도 어김없이 장마철이 돌아왔다. 때 이른 무더위와 장마철 습한 날씨로 인해 몸과 마음이 지치기 쉬운 시기다. 더위로 입맛은 떨어지고, 장마는 외출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의 발을 묶는다.

여름 무더위를 이기기 위해서는 어떠한 건강식을 먹어야 할까. 삶아 조리하여 기름기를 빼 담백하게 즐기는 보쌈은 우리 몸의 부족한 단백질을 보충해줌과 동시에 몸을 보하는 건강식으로 전혀 손색이 없다.

또한 보쌈은 웰빙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제격이다. 담백한 돼지고기에 건강식품으로 전 세계가 인정하는 전통발효식품인 김치와 함께 먹기 때문이다. 더구나 보쌈에 곁들인 새우젓에는 지방을 분해하는 효과가 있어 다이어트에는 최상의 궁합이다.

무더위로 지치고, 열대야로 잠 못 이루는 날들이 많아지면서 외식수요가 자연스럽게 늘어나 '몸무게가 불어나지 않을까'하는 걱정에 마음껏 먹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 요즘, 보쌈을 적극 추천한다.

37년 한결같은 정성이 깃든 음식을 제공하는 '원할머니보쌈'(www.bossam.co.kr)에서는 다이어트와 영양식을 한꺼번에 해결 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자체 개발한 노하우로 기름기를 쏙 뺀 수육을 선보이고 있다. 전국 280여개 가맹점에서 매일 직접 삶기 때문에 항상 야들야들한 수육의 참 맛 볼 수 있다. 수육과 함께 어울려 먹을 수 있는 원할머니보쌈의 아삭한 보쌈김치와 무김치는 기름기 쏙 빠진 수육의 맛을 한층 높인다.

원할머니보쌈에서는 '커플원쌈', '3인 실속원쌈', '4인 만족원쌈' 등 다양한 원쌈세트메뉴와 모둠보쌈 외에도 점심식사 용으로 원쌈수육국밥을 선보이고 있다. 장대처럼 쏟아지는 장맛비에 축 쳐져 무기력해져 있다면 입맛 살리는 보쌈으로 기분전환을 해 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