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_left
search

 

 

ȭ
ȭ

장승포 '몽돌횟집'의 신선한 맛

싱싱한 회로 장승포 여행객들에게 인기

표진수 기자  newsone@newsone.co.kr / 2012-07-24 14:27:30

[거제=문화관광뉴스] 경상남도 거제시 장승포하면 해마다 많은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몰리는 대표 인기 여행지이다. 특히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는 여름은 시원한 거제바다를 만끽하기 위해 사랑하는 연인 혹은 가족과 함께 장승포를 찾는 이들로 인산인해를 이룰 정도.

뿐만 아니라 경상남도 거제시는 바람의 언덕, 해금강, 몽골해수욕장 등 주변명소들로 다양해 1년 365일 언제 찾더라도 즐거운 여행이 있는 여행지로 손꼽히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장승포를 더욱 더 깊이 만끽하기 위해서는 주변명소 부럽지 않은 장승포만의 맛이 뒷받침 되어야 하기 마련.

해마다 장승포를 찾는 대다수의 여행객들은 장승포하면 가장 먼저 해물탕을 떠올리지만, 최근 들어 푸른 거제바다에서 자란 싱싱한 감성돔, 참돔, 우럭, 농어 등으로 맛을 낸 모듬회 메뉴가 장승포를 찾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인기의 중심에는 장승포의 신선한 맛! 장승포맛집 '몽돌횟집'(몽돌횟집.kr/)이 단단히 한 몫을 했을 터. '몽돌횟집'은 해물탕집으로 가득한 장승포 에서 싱싱한 회로 정면승부를 하며 고객들의 인정을 받은 대표 맛집이다.

이에 '몽돌횟집'의 진복환 대표는 "장승포에는 해물탕집이 많고 학동에는 횟집이 많지만, 장승포에 위치한 '몽돌횟집'은 장승포를 찾는 많은 이들 사이에서 신선한 맛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장승포맛집이다"며 "한번 오신 분들은 그 맛을 잊지 못해 장승포를 찾을 때 마다 어김없이 '몽돌횟집'을 찾아오고 있다"고 '몽돌횟집'의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외도로 들어가는 유람선을 타기 위해 장승포를 찾았던 많은 이들에게 신선한 맛을 제공하는 '몽돌횟집'인 만큼 맛에 대한 신선함과 친절한 서비스로 사랑 받고 있는 셈.

이에 해물탕 부럽지 않은 싱싱한 회로 장승포맛집으로 거듭나고 있는 '몽돌횟집'의 진복환 대표는 "앞으로 '몽돌횟집'만의 신선한 맛으로, 장승포를 찾는 많은 여행객들이 장승포하면 자연스럽게 '몽돌횟집'을 기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장승포 여행객들을 위해 준비된 해금강, 외도, 지심도, 막썰어회 등의 모듬회와 매운탕, 물회, 회덮밥, 멍게비빔밥 등 '몽돌횟집'의 다양한 메뉴는 '몽돌횟집' 홈페이지 혹은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문의 055-682-1139